Wallace 천재성

wallace

먹튀검증커뮤니티 David Foster Wallace 천재였습니다. 이제 그를 읽어보시라고 설득하겠습니다.

David Foster Wallace가 46세의 나이로 2008년에 세상을 떠났을 때 문학의 어두운 날이었습니다.
Wallace 그의 세대에서 가장 재능 있는 미국 작가였습니다.
틀림없이 그는 지난 세기의 가장 인상적이고 독창적인 산문 스타일리스트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비정상적으로 고귀한 가정에 살지 않는 한 그는 결코 가명이었던 적이 없습니다.

그는 엄청난 재능을 가지고 있었지만 마찬가지로 자신의 방식대로 하려는 엄청난 경향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미국의 월리스 산업이 그의 생애보다 그의 사망 이후 더 바빴던 이유일 것입니다.
그 남자 자신은 더 이상 자신의 예술적 기준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광적으로 엄격하고 이상하게도 자기 파괴적이었습니다.

월리스는 일생 동안 2개의 소설, 3개의 이야기 모음집, 2개의 논픽션 책과 여러 가지 사소한 작업을 출판했습니다.
그의 죽음 이후 그의 작품은 계속해서 성장해 왔습니다.
2009년에 그의 출판사는 월리스가 2005년에 한 졸업식 연설의 재즈 버전인 This is Water로 히트를 쳤습니다.

그가 사망할 당시 작업하던 미완의 대작인 창백한 왕이 2011년에 출판되었습니다.
2012년에는 이전에 수집되지 않은 에세이 한 권이 나왔습니다.
D. T. Max의 전기, 모든 사랑 이야기는 유령 이야기도 마찬가지였습니다. 2015년 Jason Segel은 영화 End of the Tour에서 Wallace 연기했습니다.

Wallace canon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것은 What to Do with Paying Attention이라는 100페이지 분량의 소설입니다.

사실 책의 내용은 새롭지 않다. 창백한 왕의 한가운데를 지나게 된 독자는 – 분명히 큰 집단은 아니지만 – 이전에 이 소설을 읽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창백한 왕의 22번째 장으로, 그 소설의 무수한 내레이터 중 한 명이 작성한 회고록 형식으로 처음 등장했습니다.

이제 이 책은 월리스의 영원한 문제인 새 이민자에게 자신의 작업에 대한 길을 제공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독립형 책으로 재발행되었습니다. 이 책의 발행인인 Sarah McNally는 서문에서 “Wallace를 한 번도 읽어본 적이 없는 사람에게 이 작은 책은 … 시작하기에 완벽한 곳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McNally가 옳다고 확신하지 못합니다. 창백한 왕의 분주한 맥락에서 제외된 이야기는 비특이하게 마이너 키 연주처럼 느껴진다. 여기에서 시작하는 초보자는 모든 소란이 무엇인지 궁금해하기 쉽습니다.

뉴스기사모음

그래도 McNally는 Wallace 명성이 부스터 샷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옳습니다. 이것은 월레스가 범죄로 과소 평가되는 호주에서 두 배로 사실입니다. 그의 책은 여기에서 잘 팔린 적이 없으며 이 새 책에는 호주 배급사도 없습니다.

이 소설이 월리스에 대한 완벽한 소개가 아니라면 무엇입니까? McNally가 암시하지만 감히 큰 소리로 언급하지 않는 어색한 사실은 Wallace가 완전히 만족스러운 책을 만든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그는 최고의 비평가나 큐레이터가 아니었습니다. 그는 텍스트 철조망의 불필요한 얽힘 뒤에 자신의 화려한 산문을 바리케이드하는 미친 경향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