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t Morrison: 호주 총리의 상원 의원

Scott Morrison 독재자 깡패라고 부른다

Scott Morrison

호주 상원의원은 스콧 모리슨 총리를 “독재자”이자 “도덕적 나침반이 없는 깡패”라고 비난했다.

Concetta Fierravanti-Wells는 수요일 늦은 상원 연설에서 그녀의 당 대표에 대한 맹렬한 공격을 시작했습니다.

정부가 5월 재선 승리를 위한 핵심 목표인 연방 예산을 발표한 직후였습니다.

모리슨은 자신의 경력에 ​​불만이 있다고 주장하면서 상원의원의 비판을 일축했다.

17년 동안 상원의원을 지낸 피에라반티 웰스(Fierravanti-Wells)는 자유당 표에서 유력한 자리를 놓고 다툼에서
패한 후 재선될 가능성이 낮습니다.

그녀는 상원에서의 긴 연설에서 총리가 절차를 피하고 자신이 선호하는 후보자를 임명함으로써 정당을 “파괴”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Scott

그녀는 “공직 생활을 하면서 무자비한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모리슨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모리슨은 총리에 적합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모리슨을 좋아하지 않고 그를 신뢰하지 않는” 당원들로부터 “수백 또는 수천 개의 이메일”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모리슨 총리는 곧 “5월 중순” 총선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ierravanti-Wells는 또한 내부 권력 중개자인 Alex Hawke 이민 장관이 당의 헌법을 짓밟았다고 비난했습니다.
목요일에 Morrison은 상원의원의 비판을 그녀의 실패한 사전 선거 노력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실망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녀가 이런 시기에 이런 말을 한 사람들의 긴 목록에 합류했습니다.”라고 그는 Australian Broadcasting Corporation에 말했습니다.

수요일 정부의 예산은 중요한 선거 전쟁터로 여겨지는 생활비 완화를 목표로 하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정책을 공개했습니다.

모리슨에게 중요한 시기
Phil Mercer, 멜버른 BBC 뉴스

이 사나운 우호적인 사격은 호주 정치에서 드문 일입니다.

여당은 사적 갈등과 분열이 있더라도 공적 화합의 가치를 알고 있다.

그러나 Concetta Fierravanti-Wells가 Scott Morrison을 “독재자”이자 “왕따”로 비난하는 것은 그의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에 그의 지도력을 약화시키겠다고 위협합니다.

총선이 몇 주 앞으로 다가왔고 여론 조사에 따르면 모리슨 총리가 2019년 여론 조사에서 “기적”의 승리를 반복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Fierravanti-Wells는 솔직한 우익 상원의원입니다. 그녀는 2005년부터 연방 의회에 있었던 전직 장관이며 그녀의 발언이 얼마나 해로운지 알 것입니다.

그녀를 비판하는 사람들은 이를 뉴사우스웨일스 자유당 내에서 중요한 지지를 잃은 지독한 패배자이자 정치적인 전생의 고함이라고 일축할 것입니다.

종종 복잡한 호주의 우선 투표 시스템에 따라 Fierravanti-Wells는 상원 후보 목록에서 승격할 수 없는 위치로 널리 간주되는 위치로 강등되었습니다.
모리슨은 자신의 경력에 ​​불만이 있다고 주장하면서 상원의원의 비판을 일축했다.

17년 동안 상원의원을 지낸 피에라반티 웰스(Fierravanti-Wells)는 자유당 표에서 유력한 자리를 놓고 다툼에서 패한 후 재선될 가능성이 낮습니다.

그녀는 상원에서의 긴 연설에서 총리가 절차를 피하고 자신이 선호하는 후보자를 임명함으로써 정당을 “파괴”했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