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SE 결과: 시험에 복귀하면 성적이 하락할 예정

GCSE 결과: 시험에 복귀하면 성적이 하락할 예정

잉글랜드, 웨일즈, 북아일랜드의 학생들은 목요일 아침에 GCSE 결과를 받게 됩니다.

일부 BTec 학생들은 지연에 직면할 수 있지만 직업 및 기술 상의 결과도 발표될 것입니다.

2019년 이후 처음으로 GCSE 시험을 치른 그룹입니다.

GCSE의 전체 성적은 2020년과 2021년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 때 교사 평가를 기반으로 한 성적으로 최고 점수가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2019년보다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GCSE 결과

먹튀검증커뮤니티 영국의 시험 감시 기관인 Ofqual은 교육이 중단된 학생들에게 “공정성의 이익”에서 이 “중간 지점”에 도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북아일랜드와 웨일즈에서도 유사한 계획이 시행되었습니다.

8월 9일 학생들이 시험 결과를 받은 스코틀랜드에서는 국가 5급 합격률이 2021년 85.8%에서 80.8%로 떨어졌다. 그는 나중에 GCSE 결과를 공개한 후 큰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젊은 축구 선수는 Wigan Athletic Academy에서 견습을 시작했으며 이미 엘리트 스포츠에서 레벨 3 BTec을 위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11학년 학생은 “축구가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최선을 다하고 싶습니다. 다시 의지할 수 있는 것이 있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합니다.

GCSE 결과

조용히 자신의 결과에 확신을 갖고 있는 칼럼은 초조하게 결과를 기다리는 동료 학생들에게 메시지를 전합니다.

“성적 뿐만 아니라 스스로 걱정하고 정신 건강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기분이 좋으면 하루가 끝날 때 더 잘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px 투명 라인
일부 BTec Firsts, Technical and Tech Awards 학생들도 목요일 아침에 결과를 받을 예정입니다.

그러나 수요일에 시험 위원회 Pearson은 일부 BTec 레벨 2 학생들이 예상한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지난주 Pearson은 일부 학생들이 결과를 얻는 데 지연이 발생하여 대학을 불명확하게 만든 후 BTec 레벨 3 학생들에게 사과했습니다. 잉글랜드의 교육 장관인 James Cleverly는 학생들이 “특히 전례 없는 혼란을 감안할 때 그들의 성취에 대해 엄청나게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직면”.

그 결과 올해의 GCSE에 대한 특별 조치가 도입되었습니다.

등급 경계(각 등급에 필요한 점수의 수)는 전염병이 시작되기 전보다 올해 더 관대합니다.

학생들은 또한 시험 내용, 일부 과목의 주제 선택, 공식 시트와 같은 특정 시험의 추가 리소스에 대한 사전 정보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에게 순조로운 과정은 아니었고, Ofqual은 학생들이 시험에서 나오지 않을 것이라는 시험판과 오답이 포함된 토의 문제를 시험한 후 비판했습니다.

최고 등급의 비율은 2019년과 2020년 사이에 크게 증가했다가 이듬해 다시 약간 증가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