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llon, Blaney는 비에 젖은 데이토나에서

Dillon, Blaney는 비에 젖은 데이토나에서 마지막 플레이오프 자리를 잡습니다.

Dillon

토토 홍보 모집</p DAYTONA BEACH, 플로리다 (AP) — Austin Dillon의 아내는 하늘이 다시 열리고 나머지 경주를 씻어 내리기를 바라는 긴 날씨 지연 동안 레인 댄스를 추고 있었습니다.

“화났어요.” 딜런이 말했다. “그러지 마.”

이건 징징거리지 않았어요. Dillon은 빗속의 대형 사고를 피하여 적기가 되기 전에 선두를 잡았고 3시간 이상 후에 돌아와

Daytona International Speedway에서 있을 법하지 않은 승리를 마무리하고 일요일 컵 시리즈의 정규 시즌 결승전에서 플레이오프 자리를 잡았습니다.

Dillon은 3랩을 남기고 Austin Cindric을 추월했고 스트레치 아래에서 도전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드라마로 가득 찬 레이스를 막고 일반적으로 Daytona의 요소인 팀을 위한 열광적인 축하를 시작하는 공격적인 움직임이었습니다.

78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마감한 4번째 커리어 컵 우승을 기록한 딜런은 “미쳤다”고 말했다. “절대 포기하지 않고 믿음을 가지십시오.

올해 우리는 Charlotte처럼 힘든 마무리를 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나 자신을 때렸다. 나는 좋은 움직임을 만들고 단지 그것을 끝내지 않았다. 오늘 우리는 그것을 끝냈다.”

Martin Truex Jr.는 가장 큰 패배자였습니다. Truex는 비가 21바퀴나 남은 상태에서 레이스가 중단되었을 때 포스트시즌의

마지막 자리를 확보할 것처럼 보였지만 다시 시작한 후 흐려져 Ryan Blaney가 포인트 쟁탈전에서 자리를 메울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Dillon, Blaney는 비에

Blaney는 경주에서 Truex보다 7계단 뒤쳐졌지만 순위에서는 3점 앞서 있었습니다.

“당신은 낙관적 인 상태를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라고 Blaney는 말했습니다. “분명히 고음으로 끝난 감정의 롤러코스터였습니다.”

Truex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시즌 내내 우리는 많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입니다.”

No.3 Chevrolet에서 Dillon의 승리는 Blaney의 복귀만큼이나 충격적이었습니다. 충돌 당시 16위를 달리던 그는 1번과 2번 턴

사이에 모두가 본 여름 소나기로 인해 발생한 15대의 차량 충돌을 피하기 위해 앞치마 위로 몸을 돌렸습니다.

젖은 아스팔트에서 미끄러운 타이어가 접지력을 잃은 결과 자동차가 높은 경사로로 향하면서 옆으로 미끄러지기 시작했습니다.

다니엘 수아레즈와 데니 햄린이 1-2로 달리고 있을 때 23랩이 남은 상태에서 무리가 빗속으로 몰았습니다.

Hamlin은 “비가 오기 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라고 말하면서 “더 나은 집행”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전방에 비가 와서

1턴에 진입하기 약 10초 전에 비가 내리고 있었습니다. 팬분들이 느끼셨을 텐데, 우리 모두가 그곳에 쌓여있는 모습을 지켜봐 주셨을 거에요.”

잠시 동안 2014 시리즈 챔피언 Kevin Harvick이 주의 깃발이 휘날리면서 혼란을 딛고 선두를 차지할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오스틴의 남동생인 타이 딜런(Ty Dillon)이 회전하면서 하빅을 옆으로 휘둘러 그를 잔해에 떨어뜨렸습니다.more news

이로써 득점으로 19일째를 시작한 Austin Dillon이 본질적으로 플레이오프 자리를 훔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결승점을 만들었습니다.

NASCAR이 경주를 더 일찍 중단했어야 했을까요? — 그리고 NASCAR이 2020년 정규 시즌 피날레를 예측할 수 없는 Daytona로 옮겼을 때 원하는 “Game 7” 순간을 제공했습니다.

NASCAR는 햇살이 비치는 창을 기다리며 논콜을 고치려는 듯했다.

NASCAR의 경쟁 부문 수석 부사장인 Scott Miller는 “비가 내리기 시작할 때를 예측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두에게 매우 나쁜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