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P가 더 이상 캄보디아의 집권 정부가

CPP가 더 이상 캄보디아의 집권 정부가 아닌 경우 전쟁이 발발할 것이라고 훈 센 총리 경고
훈센 총리는 캄보디아 인민당(CPP)이 캄보디아를 통치하지 않으면 부유층의 부를 몰수해 빈곤층에게 분배하는 정당의 정책 때문에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고 주장한다.

CPP가 더

그는 자신이 이름을 밝히지 않은 정당들도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 위해” 주변국과의 전쟁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캄보디아 전쟁은 불가피합니다.

CPP가 통치하지 않으면 전쟁이 일어날 것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이어질 두 가지 주요 요인이 있습니다. 부자에게서 부를 몰수하여 가난한 사람에게 줄 준비가 되어 있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Hun Sen은 어제 Asia-Euro University 학생들을 위한 졸업식에서 “따라서 베트남 및 태국과의 전쟁은 불가피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누가 노로돔 시아누크 왕보다 더 애국적입니까?

그가 Kampuchea Krom의 반환을 요구한 적이 있습니까?

CPP가 더

그는 베트남에서 코트랄을 요구했습니까?

먹튀검증커뮤니티 요구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총리에 따르면 야당 단체들은 CPP 주도 정부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으며, 반대 여론에는 부자의 재산을 몰수하여 가난한 사람들에게 주는 것이 포함됩니다.

“은행에 빚진 사람들의 빚을 갚기 위한 선언과 과거 베트남에 빼앗긴 캄푸치아 크롬 땅을 되찾기 위해 전쟁을 벌이는 정책,

정부를 미워하도록 선동하는 다른 정책들(전쟁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캄보디아 왕립군(RCAF) 부사령관이자 왕립 캄보디아군 사령관인 훈 마네(Hun Manet) 중장에 대한 비판에 대하여,

Hun sen은 Manet 중장의 보류 중인 총리직을 위해 베트남의 지원을 요청하기 위해 베트남을 방문했다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는 차기 총리를 위해 다른 나라에 지원을 요청할 필요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첫째, 총리 후보가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서는 국민이 선출해야 하고, 이 의원이 총리가 되기 위해서는 CPP의 지지를 받아야 한다.

헌법은 총리가 국회의원이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훈 마네(Hun Manet) 중장이 이끄는 캄보디아 왕립군(RCAF) RCAF 대표단은 8월 8일 베트남을 공식 방문하여 중위와 회담을 가졌다.

베트남 인민군(VPA) 총참모부 차장인 Nguyen Van Nghia 장군.

응우옌(Nguyen) 중장은 마네(Manet) 중장의 방문이 양국 군대 간의 협력을 위한 새로운 자극을 만들고 좋은 이웃을 더욱 증진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양국의 전통적 우정과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한 장기 협력.

Nguyen 중장은 두 군대가 2022년 베트남-캄보디아 우정의 해 동안 많은 중요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주최하는 데 협력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특히 Pol Pot 대량 학살 정권을 전복하기 위한 여정과 첫 번째 베트남-캄보디아 국경 방어 우정 교류의 4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