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노동절 폭염 업데이트: 금요일에

CA 노동절 폭염 업데이트: 금요일에 Flex Alert가 다시 발행됨
로스앤젤레스와 샌디에이고 카운티에서 대원들이 산불과 싸우면서 극도로 높은 기온이 남부 캘리포니아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Route and Border Fires 주변 지역에 대피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CA 노동절

화재가 확산되면서 주요 고속도로의 여러 부분이 폐쇄되었습니다.
LA 카운티에서 7명의 소방관이 입원한 후 뜨거운 폭염으로 소방대원들이 휴식을 취해야 했습니다.

CA 노동절

캘리포니아 산림 및 소방국에 따르면 샌디에이고 카운티의 소방관 2명이 심각한 화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 전역의 기온이 세 자릿수에 이를 수 있어 다음 주까지 과도한 폭염 주의보가 발효됩니다. 주민들은 실내에 머물라는 권고를 받고 있다.

캘리포니아 전력망 운영자는 노동절 주말이 주의 전력망에 부담을 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이번 주 자발적인 전력 절약을 촉구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산불

금요일에 Flex 경고가 다시 발행됨
안전사이트 캘리포니아 관리들은 서부 해안의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금요일 오후와 저녁에 주민들에게 에너지를 절약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은 캘리포니아 ISO(Independent System Operator)가 더운 날 에너지 사용의 피크로 식별한 시간인 오후 4시에서 9시 사이에 주민들에게 에너지를 절약하라는 요청을 받은 지 3일째입니다.

Flex Alert로 알려진 보존 요청은 예상되는 스트레스 시간 동안 전력망의 균형을 유지하여 정전을 피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당국자들은 주민들이 5시간의 절약 기간 동안 주요 가전 제품의 사용을 피하고 아침이나 이른 오후에 전자 제품이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여 낮에 일찍 집을 식혀서 에너지 사용을 제한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KTLA-TV의 보고서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와 관련된 권장 사항은 Flex Alert가 발행되는 시간과 겹치는 경향이 있는 최대 산불 시즌 동안 차량을 충전 상태로 유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일부 캘리포니아 주민들을 좌절시킵니다.

캘리포니아는 최근 2035년에 발효될 새로운 정책을 채택하여 주 내에서 휘발유 차량 판매를 금지할 예정입니다. more news

오후 12시 30분(동부 표준시)
캘리포니아 휘발유 가격, 노동절 앞두고 하락
남부 캘리포니아 드라이버들은 이번 여름 초에 비해 이번 휴가 주말에 펌프에서 약간의 안도감을 느낄 것입니다.

그래도 캘리포니아 물가는 다른 지역보다 훨씬 높습니다.

AAA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의 일반 휘발유 평균 가격은 지난주보다 5센트 하락한 5.24달러입니다.

이 가격도 지역 전체의 가격이 6달러를 넘어선 여름 초와 비교하면 상당한 하락세다.

그러나 Auto Club’s Weekend Gas Watch에 따르면 이번 휴가 주말의 평균 휘발유 가격은 휴가 기간 동안 여전히 최고치를 기록할 것이라고 합니다.

목요일 현재 로스앤젤레스-롱비치 지역의 일반 휘발유 평균 가격은 갤런당 5.25달러로 지난주보다 6센트, 지난달보다 39센트 하락했습니다. 이 가격은 작년보다 85센트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