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K Syngal: 인도에 인터넷을

B K Syngal: 인도에 인터넷을 가져온 남자

인도의 인터넷 초기에 아대륙 최초의 온라인 연결을 구축한 책임이 있는 사람은 짜증나는 장관과 관료들의 전화로 포위당했습니다.

Brijendra K Syngal은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그들은 모두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음란물에 대해 불평하고 있었습니다.

당신이 그 나라에 가져온 이 ashleelta(천박함을 뜻하는 힌디어)는 무엇입니까? 그들이 물었다.

파워볼사이트 Syngal은 그의 강력한 비평가들에 대해 무뚝뚝한 대답을 내놓았습니다.

B K Syngal

“선생님, 제 일은 연결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개인이 그 연결성을 사용하는 것은 제 책임이 아닙니다.

2~3%의 사람들이 음란물을 보기 위해 사용한다면 나는 관심이 없습니다. 저는 글로벌 지식과의 연계에 관심이 있는 인구의 97%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B K Syngal

이번 주 초 82세의 나이로 사망한 Syngal은 인도에서 “인터넷의 아버지”로 알려졌습니다.

국영 국제통신 독점기업인 VSNL의 수장으로서,

Syngal은 1995년 8월 15일 델리, 봄베이, 콜카타(당시 캘커타), 첸나이(당시 마드라스) 및 푸네의 5개 인도 도시에서 인터넷을 시작했습니다.

신문은 기쁘게 그것을 인도의 “제2의 독립기념일”이라고 불렀습니다. 인도는 아시아에서 최초로 상업용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한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Syngal이 나중에 회상한 그 행복감은 곧 악몽으로 바뀌었습니다.

전화 접속 액세스, 모뎀 사용 및 연결 불량은 “3분마다” 연결 지연, 통화 중 신호, 통화 끊김 및 연결 끊김을 의미했습니다.

선택한 5개 도시 이외의 도시에서 인터넷에 액세스하려는 고객은 분당 35루피($0.44, £0.37)라는 엄청난 비용으로 장거리 전화를 걸어야 했습니다.

인터넷 관세는 “외설적”이었습니다. 개인은 계정을 위해 눈에 띄는 15,000루피를 기침해야 했습니다. 사업체는 25,000루피를 지불해야 했습니다. 문자 전용 계정은 5,000루피였습니다.

Syngal은 “단순히 요금이 너무 많이 들었고 서비스 품질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는 “우리가 장비가 너무 부족했을 때” 인도의 인터넷이 좋은 아이디어인지 궁금했습니다.

정부 내에서 그의 조잡한 동료들과 달리 Syngal이 다음에 한 일은 대담했습니다. 그는 언론에 전화를 걸어 “내가 속았다. 내가 크게 속았다”고 인정했습니다.more news

그는 기자들에게 자신의 시장 정보가 잘못되었으며 서비스가 “심각한” 기술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마추어 같은 모험이었다”고 말했다. Syngal은 인디언들에게 문제를 해결하는 데 10주를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10주가 지나면 아마도 그 이전에 인도가 자랑스러워할 시스템을 갖게 될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다”고 말했다.

Syngal과 그의 팀은 서버 뱅크를 만들고 전화 부서에서 연결을 개선하도록 했습니다.

모뎀 제조업체에 고품질 장치를 보장하도록 강요하고 구리에서 광섬유 기반 케이블로 이동했으며 관세를 절반 이상 인하했습니다.

그는 그의 국영 회사가 마케팅에 취약하다는 것을 알았고, 그래서 그는 인터넷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개인 프랜차이즈를 얻었습니다. 이제 고객은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를 이월할 수 있습니다.

는 인도가 새로운 시스템을 가동하고 안정시키는 데 약 8주가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British Telecom과 AT&T, 그리고 초기 인도 인터넷 애호가 그룹에서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