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도쿄올림픽 이후 디아즈와 화상통화

2020년 도쿄올림픽 대통령과 통화하다

2020년 도쿄올림픽

지난 6월 국제형사재판소 수석검사는 정부가 지시한 치명적인 마약 단속 과정에서 반인도적 범죄 혐의에 대한 조사를 요청했다.

2019년 디아즈가 제기한 비난은 당시 대통령 수석 법률 고문인 살바도르 파넬로가 정부가 “두테르테 행정부의
신용을 떨어뜨리려는 시도”에 연루된 “적” 개인 및 조직의 네트워크에 대한 세부 사항을 제시하면서 나왔다.
그들은 그것을 “두테르테 축출” 매트릭스라고 불렀습니다.

여기에는 2021년 노벨 평화상 공동 수상자인 노골적인 두테르테 평론가 마리아 레사를 비롯한 야당 의원,
유명 인사, 언론인이 포함되었습니다.

이후 Diaz의 포함은 두테르테와 그의 동맹자들이 그가 주장한 바로 그 마약 거래에 연루되어 있다고 주장하는
온라인 비디오를 공유한 혐의로 2019년에 체포된 블로거 Rodel Jayme에 의해 그녀가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우되고
있다는 사실에 기인한다고 제안되었습니다. 스탬프 아웃.

2020년

Diaz는 처음에 모든 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소셜 미디어에서 두테르테 지지자들로부터 학대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와 가까운 사람들이 대상이되었습니다.

“누군가 나에게 그것에 대해 메시지를 보냈을 때 나는 훈련 중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아버지에게 나쁜 말을 하더군요. 저도 충격을 받았지만 가족들이 관련되어 더 마음이 아팠어요. 그 이후로 저는 울기 시작했어요.

“사람들이 SNS로 저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나쁜 말을 하고 저를 때렸지만 저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조차 몰랐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고 사실도 아닌 일에 대해 저를 강타했습니다.

“올림픽 준비로 너무 바빴어요. 힘든 시기였지만 저를 믿어주신 분들과 함께 이겨낼 수 있었어요.”

이 모든 것이 디아즈의 정신 건강에 심각한 타격을 입혔습니다. 그리고 전염병이 찾아왔습니다.

2020년 초 국경이 폐쇄되고 전 세계 항공편이 취소됨에 따라 Diaz와 그녀의 팀은 훈련을 하고 있던
말레이시아에서 언제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알 수 없는 상황에 발이 묶였습니다.

디아즈의 약혼자이자 코치인 Julius Naranjo는 쿠알라룸푸르의 임대 숙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한된 자원을 사용하여 새로운 프로그램을 즉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주차 공간을 유산소 공간으로 사용하고 물병을 대나무 막대기에 매달아 임시 체중으로 사용했습니다. “불안이 너무 컸습니다.”라고 Diaz는 말합니다. “우리는 봉쇄가 무엇인지조차 몰랐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2주 동안만 지속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필리핀에서 왔습니다. 제 코치는 괌과 중국에서 왔습니다. 우리는 말레이시아에 아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곧 도쿄 올림픽이 연기되어야 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훈련에서] 12개월이 더 필요합니다… 할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라고 Diaz는 말합니다.

“스포츠 심리학자와 이야기를 나누면 울 것 같았고 내 기분이 어땠는지 그들에게 말하곤 했습니다. 그들은
그저 하루하루를 견디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다른 어떤 것도 통제할 수 없기 때문에 내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을 통제했습니다.”

이듬해 여름에 모든 것이 결실을 맺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