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센 총리, ‘종말’ 농장을 떠나는 사람들을

훈센 총리, ‘종말’ 농장을 떠나는 사람들을 태우고 다치지 않도록 군용 트럭에 명령
수천 명의 사람들이 “종말의 날”을 기다리기 위해 모인 Kulen Mountain 근처의 문이 있는 농장은 폐쇄되었고 농장은 정부군에 의해 둘러싸여 있습니다.

훈센 총리

정부 보안 및 법 집행 요원은 이제 사람들이 농장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고 있지만 떠나는 사람들을 돕는 군용 트럭으로 출구는 허용됩니다.

훈센 총리는 시엠립 시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농장을 떠날 수 있도록 군용 트럭과 구급차에 지역 보안을 강화하라고 명령했습니다.

훈 센 씨는 사람들이 집회를 떠나 집에 가기로 결정했다면 당국이 그들이 쉽게 집에 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훈 센 씨는 최근 몇 년 동안 종교를 갖고 스스로를 브라흐마라고 선언한 민주주의

정당 연맹(League for Democracy Party)의 켐 베아사 회장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또는 천왕이 그에게 폭력을 행사하여 집회를 해산시키고 체포하도록 부추기고 있었다.

“하지만 나는 당국에 그의 함정에 빠지지 말라고 조언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기 위해. 나는 그에게 폭력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Veasna는 Facebook에서 저를 가혹하게 욕했지만 분노로 응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왕국의 모든 사람들을 위해 평화로운 해결책을 찾겠다”고 말했다.

훈센 총리

총리는 “그는 원하는 대로 주장할 자유가 있으며 지지자들이 그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그의 정치 경력은 끝이 난다”고 덧붙였다.

대신 훈센 총리는 해당 지역을 폐쇄하고 보안을 강화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분양 그는 또한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 지 말라는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이상 사람이 모이지 않고 거기에 머무는 사람들이 얼마나 오래 살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그들이 얼마나 많은 음식을 가지고 있는지,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는지 여부, 노인과 어린 아이들이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지”라고 말했다.

Veasna는 화요일 저녁 일찍 자신의 Facebook에서 Hun Sen을 “맹인”이라고 부르며 사람들이 “맹인”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런 식으로 저주한 적이 없지만, 이제 나는 그들 중 누구도 우리를 지배할 권한이

없고 내가 브라흐마이기 때문에 우리의 발이나 머리카락을 만지는 것조차 두려워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경건한 힘이 없었다면 그들은 이미 나를 체포했을 것입니다.”라고 Veasna는 주장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대중이 자신을 계속 믿지 않는다면 “그들은 맹목적인 사람들과 함께 멸망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어제 Hun Sen과 Yothapol Khemara Phoumint(271번가) Boulevards 교차로에서 육교의 기공식 개막식에서 연설하는 동안 Mr Hun Sen은 농장에 모인 사람들에게 그 자리를 떠나라고 거듭 당부했습니다.

“가족과 그들의 복지를 생각하고 모임을 떠나십시오.

일부 가족은 이미 농장에 땅이나 집을 팔았기 때문에 더 오래 머물면 더 많은 돈을 낭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 솜레스 씨엠립 부주지사는 총리의 지시가 이행됐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농장 밖에는 트럭과 앰뷸런스 2대가 주민들을 돕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