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왕자와 메건은

해리 왕자와 메건은 희년 행사에서 낮은 키를 유지합니다.

이러한 세간의 이목을 끄는 부부를 위해 서식스 공작과 공작부인은 플래티넘 쥬빌리 행사 첫날에 눈에 띄게 겸손한 모습을 유지했습니다.

해리 왕자와 메건이 희년 주말 동안 대서양을 여행하는 것은 마치 예측할 ​​수 없는 기상 현상이 다가오고 있는 것처럼 미리 처리되었습니다.

폭풍우가 두려워졌다. 왕실 관리들은 피해를 두려워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높은 수준의 세간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커플에게는 매우 세간의 이목을 끌었습니다.파워볼사이트

그들은 버킹엄 궁전의 발코니에서 허용되는 마차 행렬이나 가족 그룹의 일부가 아닌 창에서 Trooping Color를 보았습니다.

그들의 큰 박스 오피스 상태를 피할 수는 없지만 여기에서 그들은 날개에서 지켜보고있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여왕이 개인 공항에서 차를 모으기 위해 차를 보냈다는 제안과 함께 공항 도착 사진 축제를 피했습니다.

\ 모든 것이 레이더 아래에 머물렀습니다.

해리 왕자와 메건은 각광을 훔쳤다는 비난을 피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이러한 낮은 프로필은 우연이 아닐 것입니다.

이것은 여왕이 군주로서 70년을 축하하는 큰 주말이며, 희년 행사를 가릴 수 있는 모든 것을 피하라는 경고가 있었을 것입니다.

따라서 Harry 왕자와 Meghan은 메시지에 머물고 관심의 중심이 아닌 백 밴드의 일부인 배경에 남아 있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리를 건설하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Sussexes는 2020년 왕실을 떠난 이후로 볼 수 없었던 방식으로 큰 행사에 다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말에 한 살 된 그들의 딸 릴리벳은 이번 주까지 증조할머니 여왕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해리

외모와 인터뷰가 없는 이 조용한 접근 방식은 가족 관계와 집과의 연결을 다시 구축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버킹엄 궁전 발코니를 “워킹 로열스”로 제한하는 것은 해리 왕자, 메건 왕자, 앤드류 왕자를 제외하는 것을 의미했지만,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두 왕실은 여전히 ​​가족 그룹 감시의 일부였습니다.

코비드는 앤드류 왕자가 금요일 세인트폴에서 열리는 추수감사절 예배에 참석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해리 왕자와 메건이 그곳에 있을 것이며 이는 포용의 추가 신호가 될 것입니다.

버킹엄 궁전의 야망이 해리 왕자와 메건이 거기에 있지만 그들 자신에게 관심을 끌지 않는 것이라면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얼마나 많은 대중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얼마나 쉽게 헤드라인을 장식할 수 있는지 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희년 행사가 등대 조명과 같은 가치 있는 행사라면, 해리 왕자와 메건은 인종과 대표성, 유명인과 부의 문제를 다루는 미디어 불꽃놀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시도하지 않아도 뉴스 틴더 박스입니다.

그들은 확실히 의견을 나누어 강한 긍정적 인 반응과 부정적인 반응을 유발합니다. 그들은 끌어당기고 짜증을 냅니다. 디지털 조명에 끌리는 나방처럼 뉴스 기사에 대한 막대한 웹 트래픽은 말할 것도 없고 그러한 관심이 미디어의 관심을 유도합니다.

이번 주 YouGov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젊은이들은 해리 왕자와 메건을 지지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이 부부는 영국에서 대중의 동정을 많이 잃었고, 그들의 인기는 최저 기록 수준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의견이 있습니다.more news

희년 주말이 진행됨에 따라 Sussexes에 더 많은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이 여왕을 만날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지만 그러한 회의는 비공개로 간주되고 세부 사항은 추측으로 남게 될 것으로 이해됩니다.

지금까지의 모습이 참고가 된다면, 멀리서 은근슬쩍 미소를 짓고, 말을 아끼려는 각오일 수도 있다. PR 측면에서는 나쁘지 않은 전술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