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패션 위크로 향하는 외진 아티스트들을

파리 패션 위크로 향하는 외진 아티스트들을 만나보세요

Keturah Zimran이 파리로 가는 길은 30년 전에 그녀가 대표하는 바로 그 예술 센터 설립을 도운 할머니에 의해 가능했습니다.

파리 패션 위크로

토토 광고 대행 Mpartnwe에서 Montmartre에 이르기까지 두 명의 원주민 여성이 파리 패션 위크에서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고 있습니다.

월요일, Arrernte Luritja Pintupi 여성 Keturah Zimran과 Western Arrernte Warlpiri Luritja 여성 Roseranna Larry는 글로벌 패션 행사에서 그들의

예술 작품이 런웨이를 걷는 모습을 보기 위해 프랑스로 날아갈 것입니다.

NITV와의 인터뷰에서 New Larry는 그 기회에 “자랑스럽고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파리에서 우리 작품을 보게 돼 정말 기쁘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여성들은 앨리스 스프링스에서 서쪽으로 230km 떨어진 외딴 지역 사회인 Ikuntji(Haasts Bluff) 출신입니다.

파리 패션 위크로

“우리는 150명 정도의 사람들이 살고 있는 작은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술은 매우 유명합니다. 우리는 호주 전역에서 우리에게서 물건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라고 Ms Larry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디자인을 유럽 시장에 직접 노출할 수 있는 기회가 아티스트와 커뮤니티 모두를 매우 자랑스럽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웰컴 리턴

운 좋게도 두 사람은 이미 여권을 정리했고, 이번이 두 번째 파리 여행입니다.

Larry 씨는 처음에는 꽤 벅찼지만 이번에는 모든 것이 예술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괜찮을 것 같아요. 그냥 파리 패션을 위해 거기에 갔다가 다시 올게요!” 그녀가 웃었다.

그러나 Ms Zimran은 모험을 다시 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More news

“다시 여행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런던과 파리를 여행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3년 전에 그곳에 가본 적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시간을 내어 주변을 둘러보고, 운전하고, 다양한 장소에서 우리 작품을 감상하세요.”

가족 유산

Zimran 씨에게 여행은 특히 집에서 가깝습니다.

그녀의 할머니는 Ikuntji Artists의 창립 멤버 중 한 명이었고 Zimran이 그녀의 기술을 배운 것은 그녀의 지도 아래 있었습니다.

짐란은 “우리 가족이 정말 자랑스러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할머니가 그림을 가르쳐주셔서 더 특별해요.

“가면 그녀를 생각하겠습니다.”

Ikuntji 아티스트 센터 매니저인 Dr. Chrischona Schmidt는 NITV News에 이 기회가 London Pacific Fashion Week와 함께 조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여성들은 다양한 컬렉션의 의상을 런던과 파리로 가져가고 있다”고 말했다.

첫 번째 쇼는 Pacific Arts 컨퍼런스의 Gendered Objects in the Pacific 카테고리의 일환으로 파리에서 열립니다.

그녀는 “여성들은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실제로 패션쇼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다음 날, 우리는 런던으로 여행을 갈 것입니다…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모두들 매우 흥분됩니다!”

Schmidt 박사는 기회의 중요성을 가볍게 여기지 않습니다.

“중부 오스트레일리아의 경우 이것은 전례가 없는 일입니다… 중부 오스트레일리아 원주민 예술가들이 그들의 디자인을 유럽까지 가져간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의 할머니는 Ikuntji Artists의 창립 멤버 중 한 명이었고 Zimran이 그녀의 기술을 배운 것은 그녀의 지도 아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