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 릴레이 우회; 다이빙 테스트 이벤

토치 릴레이 우회; 다이빙 테스트 이벤트가 도쿄에서 열립니다.
도쿄올림픽 성화 봉송은 이번 주말 오키나와 남쪽 섬에 진입하면서 또 한 차례 우회한다.

일본에서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일요일로 예정된 오키나와 휴양지 미야코지마 릴레이 경기가 모두 취소됐다. 오키나와의 다른 구간이 진행됩니다.

토치

코인볼 4월 25일 일본의 일부 지역에 17일간의 비상사태가 발효되어 도쿄와 일본에서 두 번째로 큰 대도시 오사카의 백화점과 바가 폐쇄되었습니다.more news

미야코지마의 교사인 시미즈 하야코는 AP통신에 “우리는 섬 밖의 사람들이 들어오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사람의 생명이 위태롭다”고 말했다.

일본 각지에서 온 10,000명의 주자가 참가하는 릴레이는 6주 전에 시작되었으며 오사카와 인근 에히메 현의 마쓰야마 시에서 주요 경로 변경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예정대로 진행되었습니다.

릴레이는 코카콜라, 도요타 자동차, 일본 생명보험 등 후원자 이름이 장식된 약 12대의 차량으로 구성됩니다. 성화 운반인이 따라가며 각각 몇 분 동안 달리고 다음을 전달합니다. 다른 횃불을 들고 기다리고 있는 다음 주자에게 불을 붙입니다.

7월 23일로 연기된 올림픽을 앞두고 성화 봉송을 계획하듯이, 불확실성과 끊임없는 변화, 왜 성화 봉송을 하는지, 또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으로 가득 차 있다.

6일 간의 온오프 다이빙 이벤트가 토요일 도쿄에서 46개국에서 온 225명의 선수와 함께 열렸지만 팬은 없었습니다.

선수들이 어디에 머물렀는지, 어떤 검역 조건에서 일본에 입국했는지는 즉각 확인되지 않았다. 얼마나 많은 스태프가 다이버와 동행했는지도 분명하지 않습니다.

토치

AP통신에 따르면 도쿄 주최측은 “선수들이 JASF(일본수영연맹)가 제공하고 FINA가 승인한 지침에 따라 일본에 입국하는 것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FINA와 지역 수영 관계자들에게 추가 문의를 요청했습니다.

세계수영연맹(FINA)은 다이버 중 한 명을 전 올림픽 동메달리스트인 영국의 톰 데일리(Tom Daley)로 등재했다. 그러나 다른 다이버들은 멕시코, 독일, 캐나다, 루마니아, 콜롬비아, 일본, 말레이시아, 우크라이나,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왔습니다.

다이빙 이벤트는 이번 달에 열리는 여러 테스트 중 하나입니다. 모두 팬 없이 진행됩니다. 주최측은 6월에 올림픽에 얼마나 많은 팬이 허용되는지 결정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해외 팬은 이미 차단됐다.

금요일 브리핑에서 게임 제공 책임자인 Hidemasa Nakamura는 경기장이 비어 있을 것이라는 반복된 보고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관중들을 들여보내는 가능성을 보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나카무라는 또한 “우리가 얼마나 안전하게 경기를 가질 수 있는지”에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전염병의 한가운데서 개최되어야 하는지 여부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15,000명의 올림픽 및 패럴림픽 선수를 일본에 허용하는 것에 대해 확신하지 못합니다.

하나는 의과대학을 갓 졸업한 아이스하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캐나다인 Hayley Wickenheiser입니다. Wickenheiser는 IOC 선수 위원회 위원이기도 하며 1년 전 올림픽 연기를 처음으로 말한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