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출구가 없는 인권 위기에 빠진

탈출구가 없는 인권 위기에 빠진 아프가니스탄

탈출구가

제네바 —
먹튀 검증 조회 유엔 전문가는 아프가니스탄인들이 인권 위기에 갇혔다고 경고합니다.

아프가니스탄 인권 특별보고관 리처드 베넷(Richard Bennett)은 지난해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을 장악한 후 취임한 이후 처음으로

유엔 인권이사회에 보고서를 제출했다.

베넷은 아프가니스탄의 상황이 지난 1년 동안 악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탈레반이 점점 권위주의적으로 변해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고 시민들의 시민적, 정치적 권리를 부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이 격동의 시기를 겪고 있지만 이전에 여성과 소녀들이 누렸던 권리의 후퇴는 특히 한탄스럽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탈레반이 국가를 장악한 이후로 여성과 소녀들이 시민적,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권리를 향유하는 데 있어 엄청난

퇴보를 하고 있는 것에 대해 심각하게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녀들은 순전히 성별 때문에 기본적인 인권을 너무나 빠르게 박탈당했습니다.”

Bennett은 이것을 국제적 관심사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사실상의 탈레반 통치자들이 차별 정책을 바꾸도록 긴급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유엔 전문가는 경제 붕괴 직전에 있는 나라를 묘사했습니다. 그는 인구의 절반인 거의 1,900만 명이 극심한 기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21년 8월 탈레반이 집권한 후 개선된 안보마저도 다시 악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민간인들이 호별 수색과 집단 처벌을

받고 있다는 보고를 많이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탈출구가

베넷은 “탈레반이 사면을 선언했음에도 불구하고 전 아프가니스탄 국방 및 보안군과 전 정부의 다른 관리들이 계속되는 자의적 구금,

고문, 비사법적 살인, 강제 실종에 시달리고 있다는 사실이 특히 우려된다”고 말했다.

베넷은 이러한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이 처벌받지 않고 행동하는 것으로 보이며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엔은 탈레반 정부의 정당성을 인정하지 않는다. 나시르 아마드 안디샤(Nasir Ahmad Andisha)는 제네바 유엔 주재 아프가니스탄 대사로 전 정부를 계속 대표하고 있습니다.

보고관의 개입에 따라 그는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을 처벌하지 않고 식별할 수 있는 메커니즘을 구축할 것을 위원회에 요청했습니다.

그는 이 문서화된 정보가 잠재적으로 국제형사재판소와 기타 유엔 기구에서 가해자에게 책임을 묻고 피해자에게 정의를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카불 —
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에서 탈레반 훈련 중 블랙호크 헬리콥터가 추락해 3명이 사망했다고 국방부 국방부가 토요일 밝혔다.

Enaytullah Khowrazmi 국방부 대변인은 “훈련을 위해 비행한 미국의 블랙호크 헬리콥터가 국방대학교 캠퍼스 내부의 기술적 문제로 추락했다”며 5명이 부상했다고 덧붙였다.

탈레반은 불과 1년 전 미국에서 권력을 장악한 후 일부 미국산 항공기를 장악했습니다. 몇 대가 운영되고 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미군은 떠날 때 일부 군사 장비를 의도적으로 손상시켰고 아프간군은 일부 헬리콥터를 중앙 아시아 국가로 날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