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앵무새 베이징 올림픽의 2번째 동메달

캐나다 앵무새 퀘벡 출신의 전 슬로프스타일 금메달이 판정오류로 논란이 됐다.

Max Parrot의 스노우보드 능력에 대한 모든 의심은 이제 진정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인은 화요일 베이징 올림픽에서 두 번째 메달을 위해 공중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올림픽에 가서 2주 안에 두 개의 메달을 가져오는 것은 나에게 확실히 미친 짓입니다.”라고 Parrot이 말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진흥청

퀘벡주 브로몬트에서 온 27세의 선수는 이전에 슬로프스타일에서 금메달을 땄지만, 우승을 하는 동안 손을 놓쳤지만 심사위원들이 득점하지 못했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곧바로 그의 승리가 문제가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

나중에 심사위원들은 실수를 인정했고, 동메달을 딴 캐나다인 Mark McMorris는 CBC Sports에 Parrot 대신 슬로프스타일 시상대에 섰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Regina의 McMorris는 나중에 사과했고, 마지막 두 번의 실점에서 넘어진 후 큰 공중에서 10위에 올랐습니다.

슬로프스타일 은메달을 획득한 중국의 쑤이밍(Su Yiming)이 공중에서 금메달을 향해 한 계단 올라섰다. 노르웨이의 Mons Roisland가 은으로 치솟았습니다.

캐나다 앵무새 베이징

심사 위원에 대한 질문은 Parrot이 1 위를 차지한 대규모 예선을 통해 계속되었지만 결승전에서 그의 강인한 성과에 대한 완전한 인정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앵무새는 Big Air Shougang 경기장에서 첫 번째 점프에서 넘어져 압박감으로 가득 찬 마지막 2개를 설정했습니다. 최고의 달리기만 계산하는 슬로프스타일과 달리, 스노보더의 상위 2개 달리기에 따라 큰 공중 순위가 결정됩니다.

캐나다인은 두 번째 점프로 빠르게 대화에 참여하여 거의 흠잡을 데 없는 캡 후면 트리플 코르크 1,800을 착지하여 오늘의 두 번째로 높은 단일 점프 점수인 94점을 획득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그가 연습에서 착지한 어떤 1,800(5회전)보다 낫다고 말했습니다.

McMorris는 연단에서 보여준 그의 동료에게 박수를 보냈습니다. 캐나다 앵무새

결승전에서 3위인 Parrot은 1,620점을 기록하며 76.25점을 기록해 은메달에 올랐다.

그는 CBC의 Yanick Bourdon과의 인터뷰에서 “나의 초기 전략은 2개의 18타를 노리는 것이었지만 첫 번째 득점을 성공시킨 경우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16위를 노리는 전략을 택했다. 불행히도 그것이 나를 1위로 데려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정말로 일관성을 유지하고 최소한 두 번째 메달을 집으로 가져가고 싶었습니다. .”

운동 기사 보기

거기서부터 기다림의 연속이었다. 그러나 Roisland만이 Parrot의 최고 점수인 170.25점을 능가할 수 있었고 그는 단 1점 차이로 이를 달성했습니다.

“맥스는 잘했다.” 그가 말했다. “첫 번째 달리기에서 넘어지고 돌아와서 두 개의 땅을 얻는다는 것은 정말 인상적입니다. 그는 매우 흥분해야합니다.”

한편, 17세의 Su는 단 두 번의 점프 만에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그는 승리 랩을 가지고 182.50 포인트로 마쳤습니다.

“슬로프스타일에서 은메달을 받았고 내 우상인 Max [Parrot], Mark McMorris와 함께 시상대에 오르는 것이 너무 행복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