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잠금 이전 수준으로 자동차 사용

첫 번째 잠금 이전으로 자동차 사용

첫 번째 잠금 이전

영국 교통부의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의 자동차 사용은 이제 첫 번째 폐쇄 이전보다 높거나 높지만 대중 교통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는 뒤쳐져 있습니다.

자동차 데이터는 현재 수준을 2020년 2월 첫째 주 교통량의 백분율로 비교합니다.

버스 수치는 1월 셋째 주와 비교하고, 전국 철도 서비스 데이터는 2019년 해당 주와 비교합니다.

대중교통을 더 많이 이용하자는 논쟁이 격화되면서 나온 것이다.

전기로 가는 건 상관없어요, 어디에 주차할까요?
정부는 수소 발전이 일자리를 증가시킨다고 밝혔습니다.
2020년 3월 말과 4월 초에 첫 번째 봉쇄가 시작될 때 2월 첫째 주에 비해 자동차 교통량이 4분의 1에서 1/3 사이였습니다.

전국 철도 이용률은 2019년 같은 주에 4%까지 떨어졌고 런던 외부 버스 이용률은 10%까지 떨어졌습니다.

2020년 여름 동안 자동차 교통량은 2020년 2월 수치의 약 90%-100%로 돌아갔고 후속 잠금 동안 첫 번째 잠금 수준만큼
낮게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이번 여름까지 주말의 자동차 교통량은 지속적으로 2020년 2월 수준의 100% 이상을 유지했으며 8월 15일에는 최고 111%에 도달했습니다.

첫

첫 번째 폐쇄 이후와 이번 여름 동안 버스와 기차 이용이 증가했지만 여전히 대유행 이전 수준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이번 여름 런던 밖에서의 버스 이용은 주중에는 약 60% 이하, 주말에는 80% 미만입니다. 한편, 전국 철도 이용은 여전히 ​​60% 미만입니다.

자동차의 사용

통계는 매주 발표되지만 현재로서는 특히 흥미롭습니다. 여름의 끝자락이 다가오고 COP 26 기후변화 회의가 다가오면서 자동차 이용에 대한 논쟁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정치인들은 여행자를 차에서 내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질문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내년부터 철도
티켓 가격을 인상할지 여부에 대한 연간 결정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더 나은 교통을 위한 캠페인(Campaign for Better Transport)의 폴 투오히(Paul Tuohy) 최고 경영자는 “자동차 사용으로의
전환이 확고해지면 탄소 배출량이 증가하고 대기 오염이 발생하며 교통 체증이 심한 거리를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후 변화의 영향이 전 세계적으로 느껴지면서 정부가 사람들을 대중 교통으로 되돌려 놓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그는 내년 철도 요금을 동결하는 것이 좋은 출발이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우리는 더 친환경적인 모드로 가격을 재조정해야
합니다. 10년 후 정부는 항공 여객 관세 인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자동차 교통량이 2020년 2월에 비교 가능한 주의 최대 111%라는 사실이 이것이 사상 최고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트래픽은 1년 동안 20%씩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로 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열차 회사는 서비스의 약 85%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계를 대표하는 철도운송그룹(Rail Delivery Group) 대변인은 “지난달 규제가 완화된 이후로 친구와 가족을 만나기
위해 기차를 타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여가 여행으로 인한 철도 여행이 10% 증가했다”고 말했다. 또는 휴가를 가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