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규모 은행 시위 후 고객에게 상환

중국 대규모 은행

서울op사이트 중국 대규모 은행 시위 후 고객에게 상환
중국 허난성 당국은 여러 시골 은행에 의해 자금이 동결된 고객에게 돈을 풀어주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발표는 허난(河南)성 정저우(鄭州)에서 드문 시위가 폭력적으로 변한 지 하루 만에 이뤄졌다.
지불은 이번 주 금요일부터 일괄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현지 규제 기관은 밝혔습니다.

시위의 중심이 된 4개 은행은 총 390억 위안(58억 달러, 49억 파운드)의 예금을 동결한 것으로 추정된다.
허난성 은행보험감독관리국과 허난성 지방금융감독국은 월요일 성명에서 중국 중앙은행이 감독하는

현지 협회를 통해 고객에게 지불할 계획을 설명했다.

중국 대규모 은행

한 기관에서 총 50,000위안 미만의 저축액을 보유한 고객에게 선불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단일 기관의 합산 금액이 5만 위안 이상일 경우 선지급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선지급 방식은 별도로 공지한다”고 덧붙였다.

규제 당국은 고객들에게 이번 주 금요일 09:00 현지 시간(02:00 BST)부터 협회에 연락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이 발표는 일부 중국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로부터 비판을 받고 있다.

한 사람은 웨이보에 “나는 뻔뻔한 허난 정부에 충격을 받았다. 그것이 우리의 저축이다. 왜 [우리는] 당신의 선지급이 필요한가? 우리는 돈을 저축하고 인출할 자유의 권리를 원한다!” 다른 사람은 “이 성명서는 [저금을 어떻게 풀어줄 것인지]에 대한 명확한 단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우리의 돈을 돌려주고 싶어하지 않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충돌이 폭력적으로 변하다
일요일, 허난성 성도 정저우에서 수백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결된 예금에 대한 시위가 한 무리의 신원 미상의 남성과 충돌한 후 폭력적으로 변했습니다.

시위대는 은행들이 지난 4월 내부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인해 예금을 동결했지만 그 이후로 연락이 없었다고 말했다.More News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시위에 참석했으며 시위대에게 떠나라고 말했다.

소셜 미디어의 비디오에는 보안 요원으로 보이지만 사복 차림의 신원을 알 수 없는 남성 그룹이 시위대를 밀치고 물병을 던지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시위를 위해 허난을 여행했던 한 시위자는 BBC 중국인에게 시위대가 공격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 제복을 입지 않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 우리를 향해 돌진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세게 때렸습니다. 특히 남성들을 때렸습니다.”라고 Wang이라고만 밝히기를 원하는 시위자는 말했습니다.

이와 별도로 일요일 현지 경찰은 사건과 관련된 “여러 명의 용의자”를 체포했으며 시위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은행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용의자들이 모회사를 통해 도내 여러 은행을 통제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4월에 카이펑 신동방은행, Zhecheng Huanghuai Community Bank, Shangcai Huimin County Bank, Yuzhou Xin Min Sheng Village Bank는 고객의 예금을 동결했습니다.
그 이후로 수천 명의 고객이 돈을 인출하기 위해 정저우로 여행을 왔습니다.

소규모 시위가 폭발하여 5월 23일 대규모 시위로 정점에 달했으며 경찰이 폐쇄되기 전에 수천 명이 거리로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