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석호 녹색 에너지 계획에 대한 야생 동물의 두려움

조수석호 녹색 에너지 동물들에게 피해?

조수석호 녹색 에너지

보존 지역에 웨일즈 최초의 조수 석호를 건설하려는 계획은 야생 동물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환경 보호론자들은 두려워합니다.

Mostyn SeaPower Ltd는 Flintshire의 Dee Estuary에 있는 터빈이 82,000가구에 전기를 공급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환경 운동가들은 그 개발이 서식지 파괴로 인해 새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생태학적 조사가 수행되었으며 야생 동물에 “중대한 영향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양 에너지: 웨일즈, ‘세계 리더’ 촉구
에너지 가격: 가족들은 54% 증가하는 비용으로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Mostyn 항구의 자회사인 Mostyn Seapower Ltd는 6억 파운드의 조수 석호를 건설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
석호는 건설될 경우 웨일즈에서 처음으로 건설될 것입니다.

길이가 약 6.7km인 석호 벽은 Mostyn과 Point of Ayr 사이의 강어귀를 따라 이어집니다.

석호는 12.2km(7.6마일)의 폐쇄된 지역을 덮고 만조 시 7,200만 입방미터의 물을 담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에너지 위기가 고조되면서 지금이 녹색 에너지 개발의 시기라고 말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조수 석호의 위치가 새들의 서식지 손실로 이어질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디 강어귀는 가장 많이 보호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North Wales Wildlife Trust의 Adrian Lloyd Jones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조수석호

Lloyd Jones는 해당 지역이 특별 과학적 관심 지역인 특별 보존 지역과 국제적으로 중요한 습지로 지정된 람사르
습지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작년에 Dee Estuary에 24,000마리의 분홍발거위가 기록되었으며 이 지역은 가마우지, Curlews 및 Little Egrets의 핵심 장소이기도 하다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더 좋은 곳이 있을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거의 모든 종류의 섭금류가 여기에 있습니다.”

그는 “나는 우리가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이와 같은 개발이 이를 수행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안 뒤에 있는 회사는 이 계획이 운영 기간 동안 300개의 건설 일자리를 창출하고 35명의 직원을 고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00년 이상.

2027년 말까지 완료하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이 계획의 초기 설계 및 비용을 검토하기 위해 입찰을 요청했습니다.

짐 오툴(Jim O’Toole) 전무이사는 “이것은 가정에서 재배될 것입니다. 그것은 North Wales의 문앞에 있을 것입니다.
North Wales의 에너지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Toole은 회사가 처음부터 NRW(Natural Resources Wales)와 논의해 왔으며 현재 Dee Estuary에서 우선 순위가
높은 어류, 조류 및 포유류 종에 대한 생태 조사 2년 차에 접어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NRW가 우리를 골대를 통과하게 할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골문을 통과할 것이며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바에 따르면 야생 동물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Toole은 석호가 환경적 이점을 가져올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건설할 석호 벽은 해안 도로이자 Crewe와 Holyhead 사이의 주요 철도 노선인 배후 지역의 약
4.5마일에 대한 홍수 보호가 될 것입니다.”

에너지 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