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주에서 휘발유 가격이 다시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이 주에서 휘발유 가격이 다시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으로서 중간 선거가 다가오면서 바이든 행정부는 인플레이션 하락, 특히 휘발유 가격이 경제에 대한 유권자 심리의 핵심 동인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이 주에서

6월에 전국적으로 휘발유 가격이 갤런당 5달러 이상으로 상승한 이후로 가격은 99일 연속 하락하면서 약 3.70달러로 꾸준히 하락했습니다.

이 주에서

미국 자동차 협회(AAA)의 데이터에 따르면 평균 가격이 갤런당 3.678달러에서 3.68달러로 수요일에 하락했습니다.

1센트 증가는 거의 눈에 띄지 않지만 이는 국가 평균이며 지역적 차이를 숨깁니다.

사실, 몇몇 주에서 휘발유 가격은 수요일 뿐만 아니라 지난주에도 올랐습니다.

강남 오피 지난 7일 동안 상승한 주에는 애리조나, 아칸소,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인디애나, 아이오와, 캔자스, 미시간, 미네소타, 미주리, 몬태나, 네브래스카, 네바다, 뉴멕시코,
노스다코타, 오클라호마, 오리건, 사우스다코타, 위스콘신, 와이오밍. 지난 주 및 24시간 동안의 가격 변동이 포함된 전체 데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스 가격 기호
2022년 8월 16일, 뉴멕시코주 트루스 오어 컨시퀀스(Truth or Consequences) 근처의 주유소에 휘발유 가격이 표시됩니다.

가격은 거의 100일 동안 하락한 후 하락을 멈췄습니다.

AAA 대변인 앤드류 그로스(Andrew Gross)는 성명을 통해 “모든 연속 행진은 어느 시점에서 끝나야 하며 갤런의 전국 평균 휘발유는 6월 중순 최고점 이후 1.34달러 하락했다. more news

그러나 전쟁, 코로나바이러스, 경기 침체, 허리케인 시즌 등 세계 유가를 끌어 당기는 큰 요인이 있습니다.

이 모든 불확실성으로 인해 유가가 상승하여 펌프 가격이 약간 상승할 수 있습니다.”

가격 하락의 또 다른 이유는 많은 주에서 더 저렴한 겨울 혼합 휘발유 사용으로 전환했기 때문입니다.

캘리포니아만 아직 11월에 전환할 예정입니다.

기초 유가는 계속해서 펌프 가격에 영향을 미칠 것이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방향으로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유가는 연준의 0.75% 목표 금리 인상 소식에 하락했습니다. 증가된 병력 동원과 함께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확대에 대한 두려움으로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달러 강세와 펌프 수요 감소로 인해 하락했습니다.

미국에 따르면 미국 에너지정보청(EIA)에 따르면 지난 4주간 휘발유 수요가 하루 850만 배럴로 2월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이로 인해 다음 몇 달 동안의 휘발유 가격을 예측하기가 어렵습니다. 중간 선거로 이어지는 주요

기간인 이 기간 동안 민주당원은 추가 하락을 기대하거나 최소한 가격이 평균 갤런당 4달러 미만으로 유지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