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 어린이는 베이루트 폭발로 사망했습니다.

이 세 어린이는 베이루트 폭발로 사망했습니다. 그들의 부모는 이유를 알고 싶어합니다.

이 세 어린이는

먹튀검증커뮤니티 정치적 간섭으로 지난해 베이루트항 폭발 사건에 대한 조사가 지연되고 있다. 호주 유아를 포함한 사망자의 가족은

답을 얻을 때까지 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ireille Khoury의 15세 아들 Elias가 가장 안전해야 했던 곳에서 역사상 가장 큰 비핵폭발로 사망한 지 14개월이 지났습니다.

그녀는 SBS 뉴스에 “아들이 자기 방에서 살해당했다”고 말했다.

“그는 삶으로 가득 차 있었고 행복으로 가득 차 있었고 큰 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잠재력이 가득합니다. 그는 매우 창의적이었습니다.

그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는 세계와 인류를 위해 중요한 일을 했을 것이고, 그들은 단지 자신의 방에서 그를 죽였습니다.”

Elias의 삶의 거의 절반 동안 2,750톤의 질산암모늄이 베이루트 항구에 있는 그의 집에서 길을 따라 부적절하게 저장되어 있었습니다.

고위 관리들은 그것과 그것이 제기하는 위험을 알고 있었지만 그것을 확보하거나 파괴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작년 8월 4일 Elias는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보내 항구에서 불이 난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뒤이은 폭발에서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에 대해 알고 있었고 아무 것도 하지 않았으며 화재가 시작된 마지막 40분 동안에도 우리에게 경고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 지역 사람들에게 경고하고 우리를 대피시켰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Khoury는 말합니다.

이 세 어린이는

“우리 마음의 일부는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우리는 죽은 사람을 호흡하는 것과 같으며 죽은 사람은 잃을 것이 없습니다.

우리는 정의를 얻기 위해, 책임을 지기 위해 계속 싸울 것입니다.

우리 마음의 일부는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우리는 죽은 사람을 호흡하는 것과 같으며 죽은 사람은 잃을 것이 없습니다.

이 폭발로 219명이 사망하고 7000명이 부상을 입었지만 가족들은 여전히 ​​답을 찾지 못하고 있다.

Khoury는 “그래서 저는 전 세계, 제 말을 듣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호소합니다.”라고 말합니다.More news

“내 신발에 몸을 맡겨라. 당신의 아들, 당신의 딸, 당신의 형제가 자신의 집, 즉 자신의 방에서 그런 식으로 살해되었다고 가정하십시오.

기분이 어떻겠습니까? 우리는 지원받을 자격이 없습니까? 우리는 정의를 받을 자격이 없습니까?”

조사 간섭
폭발이 있은 지 며칠 만에 조사가 시작되었고 당시 레바논의 관리였던 하산 디아브 총리는 5일 이내에 결과를 발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거의 450일이 지난 지금, 책임을 지는 고위 관리는 없습니다.

조사를 주도한 첫 번째 판사는 디아브 씨를 포함한 4명의 전 장관을 형사 과실로 기소하려고 시도한 후 2월에 해임되었습니다. 4명의 남성은 범죄를 부인하고 용의자로 조사받기를 거부했다.

화학 물질의 위험성에 대해 경고를 받은 사람 중 한 명인 Diab 씨는 자신의 양심이 명확하다고 말했습니다.

판사의 후임자인 Tarek Bitar는 이후 고위 관리들을 소환해 심문을 시도했지만 정부에 의해 저지당했습니다.

그는 법정 출석을 거부하는 전 장관들에 대해 체포 영장을 발부해야 했으며, 그가 조사 중인 사람들의 근거 없는 편견 주장으로 인해 두 번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Bitar 판사는 또한 수사가 중단되기를 원하는 사람들로부터 위협의 대상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