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미래가 달려 있습니다: Pacific Elders는

우리의 미래가 달려 있습니다: Pacific Elders는 ‘큰 형님’ 호주가 기후 변화에 앞장설 것을 촉구합니다

키리바시와 팔라우의 전 대통령은 배출량을 더 많이 줄이고 새로운 석탄과 가스 프로젝트를 줄이거나 중단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미래가 달려

오래된 토토사이트 전 태평양 지도자들은 호주가 더 많은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미래가 위태롭다”며 이 지역의 기후 변화를 주도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각각 키리바시와 팔라우의 전 대통령인 Anote Tong과 Thomas Esang Remengesau Jr.는 정부, 야당 및 크로스벤치 회원들과 국가의 기후 정책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호주에 있습니다.

독립 단체인 PEV(Pacific Elders’ Voice)를 대표하여 그들은 수요일에 여러 의원들을 만나 탄소 배출량을 대폭 줄이고 새로운 석탄 및 가스 프로젝트

를 줄이거나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Tong은 그룹이 기후 변화에 대한 알바니아 정부의 “훨씬 더 적극적인 입장”을 인정하고 2030년까지 43%의 배출량 감축 목표를 법으로 명시한

기후 법안의 최근 통과를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미래가 달려

그러나 그는 정책이 확정되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법안]을 환영하면서 이것이 임박한 재앙을 피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과학이 지적하는 것 사이에 여전히 어느 정도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우리와 같은 국가의 경우 우리의 미래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라고 통 총리는 무소속인 데이비드 포콕 상원의원과 함께 캔버라에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기후 변화에 대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없다면 우리의 미래, 내 손자 손녀의 미래가 위태로울 것입니다.”More news

통 총리는 호주가 미래에 “깊은 삭감”을 할 수 있기를 희망했지만 “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인정했다.

“하지만 시간은 우리에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자연이 우리에게 매우 강력한 신호를 주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 글로벌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서 여러분이 올바른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Remengesau Jr.는 태평양이 “매우 민감한 시기”이자 “우리 역사에서 위험한 순간”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메시지는 여기 와서 가족 행동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호주는 큰 형제이기 때문에 기후 변화 문제에 있어서 주도적으로 나서야 합니다.”

COP 회의는 새로운 화석 연료 프로젝트와 ‘모순’ 입찰
2015년에 Mr Tong은 호주 서명국 중 Pocock 상원의원과 함께 새로운 탄광에 대한 중단을 촉구했습니다. 지금 그는 비슷한 전화를 걸고 있습니다.

그는 호주가 2024년 유엔 COP29 기후 정상 회담을 태평양과 공동 개최하려는 것은 새로운 화석 연료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동안 “모순으로 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전직 지도자는 이번 입찰이 태평양이 함께 모여 “우리가 우리 자신의 뒤뜰에서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나머지 세계에 보여줄 완벽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호주가 우리 모두를 위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야기를 걸어가는 큰 형님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호주 호스팅을 지원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우리 지역에 속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옳은 일을 하지 않는 일에 참여하는 것은 잘못된 일입니다. 따라서 호주가 석탄 문제에 대해 무엇을 할지 결정을 내리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