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영국에서 프랙킹 금지

영국, 영국에서 프랙킹 금지 해제
영국 정부는 프래킹에 대한 영국의 모라토리엄을 종료한다고 밝혔습니다.
환경 운동가들은 추출 방법이 잠재적으로 지진을 일으킬 수 있는 등 극도의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영국, 영국에서

영국 정부는 목요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긴장 속에서 가스 공급을 중단함에 따라 에너지 안보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라고 밝혔습니다.

“영국의 에너지 안보를 강화하기 위해 영국 정부는 오늘 영국의 셰일가스 생산 중단을 해제했습니다.”

비즈니스, 에너지 및 산업 전략부(BEIS)는 성명을 통해 밝혔다.

영국은 2019년에 프래킹 또는 수압 프래킹이 지진을 유발할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중단했습니다.

목요일 발표는 리즈 신임 총리의 지시에 따른 것입니다.

Truss는 2주 전에 그녀의 정부가 러시아의 행동으로 인해 증가하는 에너지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파쇄 작업을 다시 허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프래킹이 작동하는 방식을 보여주는 다이어그램

영국 정부는 뭐라고 했습니까?

영국, 영국에서

BEIS는 파쇄 모라토리엄 종료를 발표했을 뿐만 아니라 다음 달에 100개의 새로운 석유 및 가스 탐사 면허 부여를 지원한다고 확인했습니다.

향후 프래킹 응용 프로그램은 “현지 지원이 있는 곳”으로 간주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서울 오피 개발자는 운영을 시작하기 전에 규제 승인을 포함하여 라이선스, 권한 및 동의가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영국의 경제 및 에너지 장관인 Jacob Rees-Mogg는 에너지 안보를 강화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러시아 대통령] 푸틴의 우크라이나 불법 침공과 에너지 무기화”

화석 연료 사용의 지지자이자 기후 변화 회의론자인 Rees-Mogg는 영국이 “2040년까지 순수 에너지 수출국”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거기에 도달하려면 태양열, 풍력, 석유 및 가스 생산을 통해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모색해야 할

것이므로 가정용 가스의 잠재적인 출처를 깨닫기 위해 일시 ​​중지를 해제한 것이 옳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진의 위험에 대해 언급하면서 Rees-Mogg는 의회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ore news

셰일 가스 추출이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수행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셰일 가스가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안전합니다.”

Rees-Mogg는 이전에 북해 석유와 가스의 “마지막 한 방울”을 추출하는 것에 찬성한다고 말했습니다.

프래킹이란?

프래킹은 지하에서 셰일 오일과 가스를 물의 혼합물로 기반암층을 폭파하여 추출하는 절차이며,

모래와 화학 물질을 고압으로 처리하여 석유와 가스가 흐를 수 있는 균열을 만듭니다.

많은 환경 운동가들은 이 방법이 물 공급을 오염시킨다고 주장합니다.

동식물에 해를 입히고 지진을 촉발하고 지구 온난화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또한 프래킹 재개는 운영이 진행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이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거나 에너지 안보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의미 있는 규모로 가스를 추출할 수 있다는 보장도 없습니다.

2011년 영국 북부 블랙풀의 한 현장에서 프랙킹으로 인한 영국 최대 규모의 지진이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