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가 부를 축적하는 동안 여성은

억만장자가 부를 축적하는 동안 여성은 무료로 일합니다.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우리가 어디에 있든 누군가가 우리를 돌봐주기를 바랍니다. 아마도 그 대가를 받지 못한 여성일 것입니다. 이 무급 돌봄 노동은 11조 달러에 달한다고 Oxfam은 계산했습니다.

억만장자가

Petra는 50세 때 베를린에 있는 사무실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찾기 위해 일을 그만두었습니다.

그녀는 다시 일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병이 났고 그녀는 그를 돌봐야 했습니다.

곧 그녀의 어머니도 지속적인 보살핌이 필요했습니다.

이제 그녀의 정규직은 그녀가 돈을 받지 못하는 일입니다.

페트라는 “지금은 아기를 가졌을 때보다 잠을 덜 자요.”라고 말합니다.

그녀의 대안은 부모를 요양원에 보내는 것이지만 그렇게 하기에는 부모를 너무 사랑합니다.

“누군가를 돌보는 것이 힘든 일이라는 것을 깨닫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베를린의 Helios Klinikum에서 무료 간호 과정을 운영하는 간호사 Christina Schallehn은 말합니다.

“전문 간호사의 경우 이 작업은 하루 8시간 만에 끝납니다.

그러나 친척들에게는 24시간 활동입니다.”

이러한 과정은 노인 돌봄의 70%가 집에서 이루어지고 대부분 여성이 수행하는 독일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페트라와 다른 여성들은 남성보다 어린이나 연로한 친척을 돌보고 요리하고 청소하고 돌보는 데 1시간 30분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독일의 ‘젠더 케어 격차’는 52%다.

이것은 여성이 매일 적게 벌거나 평생 동안 적게 벌 뿐만 아니라 더 적은 연금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독일은 OECD 국가 중 성별 연금 격차가 53%로 가장 큰 국가입니다.

억만장자가

가장 영향을 받는 여성은 독일이 아니라 남반구의 가난한 국가에 살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곳에서 여성은 사회 기반 시설, 가사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 및 노동력을 절약할 수 있는 기술 장비가 부족합니다.

우간다, 짐바브웨, 인도, 필리핀, 케냐의 저소득 지역 여성들은 부유한 가정의 여성들보다 평생 동안 평균 1년을 돌봄 노동 활동에 더 많이 소비합니다.

무급 노동의 놀라운 수치

전 세계의 여성과 소녀들은 매일 1,200만 시간을 어린이와 노인을 돌보고 가사에 사용합니다.

그 노동력이 각국의 최저임금에 따라 지급된다면 연간 11조 달러가 넘는다.

이 수치는 Oxfam에서 계산하고 다보스에서 열리는 연례 세계 경제 포럼에서 발표된 연례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옥스팜의 전문가인 Ellen Ehmke는 보살핌이 얼마나 과소평가되었는지를 설명해야 한다고 말합니다.more news

“우리는 이 11조 달러가 간병인에게 지급되어야 한다고 암시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이 일에 대해 물질적 보장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우리 사회가 인식하고 자금을 조달해야 하는 것입니다.”

Jörn Kalinski 보고서의 저자 중 한 명은 “좋은 돌봄 노동은 다른 경제 활동을 위한 필수적인 기초입니다. 전체 경제 시스템은 그것 없이는 작동하지 않으며 이 기초 시스템은 경제적으로 가치가 없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무급 돌봄 노동: 글로벌 불평등의 토대

세계의 경제적 불평등은 불균형적입니다.

세계 인구의 가난한 절반은 세계 부의 1% 미만을 소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