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화 된 러시아는 민주주의가 푸틴 정권을

약화 된 러시아는 민주주의가 푸틴 정권을 대체 할 수 있음 – 에스토니아
에스토니아 외무장관 에바 마리아 리메츠는 서방이 러시아 군대가 우크라이나 영토에 남아 있는 한 러시아에 대한 압박을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약화 된

그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을 규탄하는 국제적 압력이 정권을 약화시켜 더 이상 우크라이나나 다른 이웃 국가를 공격할 수 없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Liimets는 에스토니아의 탈린에서 열린 Lennart Meri 회의 옆에서 Newsweek에 말했습니다.

약화 된

“그리고 물론, 우리는 1990년대에서 본 것처럼 민주주의가 러시아에 다시 돌아오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연례 LMC는 북부 및 동부 유럽의 관점에서 외교 정책 및 안보 문제에 중점을 둡니다. 올해 행사는 러시아의 지속적인 우크라이나 침공과 핀란드와 스웨덴을 포함하는 NATO의 임박한 확장에 대한 논의가 지배적입니다.

토토 티엠 5월 14일 에스토니아 탈린에서 열린 Lennart Meri Conference에서 Eva-Maria Liimets 에스토니아 외무장관이 사진을 찍고 있다.
에스토니아는 오랫동안 NATO와 유럽 연합의 우크라이나 지원에 앞장서 왔습니다.

전장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에스토니아의 첫 자벨린 대전차 미사일이 러시아의 최근 침공 1주일 전인 2월 18일 키예프에 도착했습니다.

Liimets 자신은 러시아 폭탄과 미사일이 수도를 포함하여 전국의 목표물을 공격하기 시작했을 때 키예프에 있었습니다. 그녀와 라트비아 외무장관 에드가르스 린케비치(Edgars Rinkevics)는 러시아 군대가 진격함에 따라 재빨리 라트비아를 떠나야 했다.

Liimets는 토요일 뉴스위크에 에스토니아가 핀란드와 스웨덴이 NATO 동맹에 가입하기로 한 결정을 신속하게 비준함으로써 동맹국들에게 본보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이번 주 핀란드 지도자들은 “지체 없이” 회원을 모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웨덴도 이를 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Liimets는 “핀란드와 스웨덴이 NATO에 가입하기로 한 결정을 매우 환영합니다. “물론 이러한 결정은 의회의 지지를 받아야 하므로 우리는 아직 거기에 있지 않습니다.”

Liimets는 “물론 모든 NATO 동맹국이 가능한 한 빨리 이러한 프로토콜을 비준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회원들은 지지하는 것으로 보이며 핀란드-스웨덴의 가입은 거의 불가피해 보이며 모스크바는 매우 억울해합니다. 앙카라가 실제로 NATO의 확장을 막을 의도가 있는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지만 터키가 유일하게 반대 목소리를 냈습니다.

Liimets는 “터키가 결국 동맹 영토의 안보에 대한 실질적인 위협을 이해하고 있으며, 함께 더 강해질 수 있도록 NATO 국가의 이 영역을 확장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터키 의회가 이 신청을 지지해주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새 회원이 동맹에 가입하려면 만장일치로 승인해야 하며 필요한 프로토콜은 각 국가 의회에서 비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