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 국가, 여성용 비아그라로 전환

아랍 국가, 여성용 비아그라로 전환
이집트가 여성의 성욕 증진을 위한 약물의 생산 및 판매를 승인한 최초의 아랍 국가가 됨에 따라 BBC의 샐리 나빌(Sally Nabil)은 그러한 사회적으로 보수적인 국가에서 이를 위한 시장이 있는지 탐구합니다.

“나는 졸리고 어지럽고 심장이 뛰었습니다.”

이것은 Leila가 화학적으로 flibanserin으로 알려진 소위 “여성 비아그라”의 첫 번째 알약을 먹은 후 느낀 것입니다.

아랍 국가

파워볼사이트 이 약은 거의 3년 전에 미국에서 처음으로 사용 허가를 받았으며 현재 이집트에서 현지 제약 회사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레일라는 본명이 아닌 30대 중반의 보수적인 주부입니다. 그녀는 이집트의 많은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신분을 숨기는 것을 선호합니다. 성 문제와 성적인 필요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금기시되기 때문입니다.

거의 10년 동안 결혼 생활을 한 후 그녀는 “단순한 호기심에서” 약을 먹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건강 문제가 없는 레일라는 처방전 없이 약을 샀습니다. 이집트에서는 사람들이 처방전 없이 많은 약을 살 수 있는 아주 흔한 관행이었습니다.

“약사는 몇 주 동안 매일 밤 약을 먹으라고 했습니다. 그는 부작용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남편과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고 싶었습니다. 한 번 시도했고 다시는 하지 않을 것입니다.” more news

‘여성용 비아그라’ –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집트에서 이혼율이 증가하고 있으며 일부 지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혼율은 부부 간의 지속적인 성 문제 때문이라고 합니다.

플리반세린의 현지 제조업체에 따르면 이집트 여성 10명 중 3명은 성욕이 낮습니다. 그러나 이 수치는 대략적인 추정치일 뿐입니다. 이러한 통계는 국내에서 얻기 어렵습니다.

회사 대표인 Ashraf Al Maraghy는 “이 치료법이 매우 필요합니다. 혁명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raghy ​​씨는 이 약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기증과 졸음이 사라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많은 약사들이 의사들은 동의하지 않습니다.

내가 이야기한 한 약사는 이 약이 혈압을 “경고 수준”으로 낮출 수 있으며 심장 및 간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북부 카이로에서 약국을 운영하는 무라드 사디크(Murad Sadiq)는 항상 고객들에게 부작용에 대해 설명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구매를 고집한다”고 말한다.

아랍 국가

“하루에 약 10명 정도가 약을 사러 옵니다. 대부분이 남자입니다. 여자들은 너무 부끄러워 부탁하기가 어렵습니다.”

‘모든 것은 마음속에 있다’
사디크 씨의 약국에서 플리반세린을 “분홍색 알약”이라고 부르는 광고를 보았습니다. 이집트에서 남성용 비아그라를 지칭하는 용어인 “파란 알약”의 여성용 버전입니다.

그러나 제조업체는 “여성용 비아그라”라는 용어가 정확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아니라 언론이 이 이름을 지었습니다.”라고 Maraghy씨는 말합니다.

비아그라 알약이 음경으로 가는 혈류를 개선하여 발기 부전을 치료하는 반면, 플리반세린은 항우울제로 개발되었으며 뇌의 화학 물질의 균형을 맞춰 성욕을 향상시킵니다.

“‘여성용 비아그라’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용어입니다.”라고 그녀의 환자들에게 처방을 거부한 성 치료사 헤바 코브(Heba Qotb)는 말합니다.

그녀는 “신체적 또는 심리적 문제를 겪는 여성에게는 결코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