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 드래곤 2000

스틸 드래곤

스틸 드래곤 2000
세계에서 가장 긴 롤러코스터 Steel Dragon 2000은 일본 나가시마의 레저 공원인 Nagashima Spa Land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스틸 드래곤 트랙의 정확한 길이는 2,478.99m이고 구조물의 최대 높이는 97m입니다.
5,200만 달러 이상이 건설에 투자되었습니다. 이 자금의 상당 부분이 승차 보안에 사용되었습니다.
사실은 공원이 지진 지역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 독특한 롤러코스터 타기의 후원자들은 지진에 더 잘 견디도록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파워볼솔루션 분양 2312

롤러코스터는 정말 거대한 용의 등을 닮았습니다. 타는 것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승객을 태운 객차가 개발할 수 있는 최대 속도는 150km/h입니다.
10개 이상의 가파른 오르막과 내리막을 인상적인 속도로 극복하기 위해 용감한 사람들이 제공됩니다.
강철 용의 문장은 마음이 약한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스틸 드래곤 2000 지구상에서 가장 상징적인 놀이기구 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2000년 동양력 용띠에 문을 열었다.

가미오카
가미오카 광산은 같은 이름의 황량한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채석장은 19세기 초 큐슈 근교 무인도에 세워졌습니다. 100여 년 전에 과학자들은 대규모 광산을 건설하는 이유가 된 풍부한 매장량의 카드뮴 광석을 발견했습니다. 1980년대까지 채굴이 이루어졌다. 광석의 공업 생산이 종료된 후 가미오카는 황량한 마을이 되었고 대규모 광산이 필요 없게 되었습니다.

폐쇄된 지 몇 년 후 중성미자 연구를 하는 작은 연구소가 열렸지만 대부분의 지하 미로는 여전히 폐허로 남아 있었다. 수년 동안 대규모 지하 구조물이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다 보면 확실히 많은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광산은 1km 이상의 깊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부 부지는 침수되었습니다.

주요뉴스기사

몇 년 전 광석 운송에 사용된 떨어지는 물과 녹슨 레일은 이 장소를 매우 신비하고 불길한 모습으로 만듭니다. 버려진 기관차와 드릴링 머신의 그림자가 두려움을 더합니다. 일부 지뢰는 꽤 잘 정리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다른 지뢰는 녹슨 바닥의 십자형 네트워크로 둘러싸여 있고 무너져 내리는 벽에서 나온 돌로 부분적으로 침수되어 있습니다.

지난 세기 중반에 광산 캠프 주민들은 과학에 알려지지 않은 질병으로 고통 받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밝혀진 바와 같이, 그 원인은 카드뮴 염의 증기가 되었으며, 수년 동안 생산 광석이 섬의 땅을 적셔왔습니다. 오늘 카미오카 마을 입구는 공식적으로 폐쇄되었지만 수백 명의 호기심 많은 관광객들을 괴롭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