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헌트 와 아내 한나 리 파울러 이혼 취소

에볼루션카지노 알값

샘 헌트 와 아내 한나 리 파울러는 이혼을 취소한 지 몇 주 만에 여자 아기를 맞이했다.

샘 헌트

샘 헌트 와 아내 한나 리 파울러는 이혼을 취소한 지 몇 주 만에 여자 아기를 맞이했다.
한나 리 파울러는 지난 5월 결별을 취소하기 전 2월 컨트리 가수와 이혼을 신청했다.

샘 헌트와 한나 리 파울러는 공식적으로 부모이다.

2017년부터 결혼한 이 커플은 지난 5월 딸 루시 루를 맞이했다. 헌트(37)는 22일(현지시간)
내슈빌에서 열린 스타즈 포 세컨드 하베스트 자선 콘서트에서 이 소식을 전했다.

“저는 최근에 루시 루라는 이름의 여자 아이를 낳았습니다,”라고 헌트는 뮤직 메이헴 잡지에
게재된 비디오에 포착된 무대에서 말했습니다.

샘 헌트와 한나 리 파울러는 공식적으로 부모이다. 이 커플은 5월에 그들의 아기 딸인 루시 루를 맞이했습니다.
샘 헌트와 한나 리 파울러는 공식적으로 부모이다. 이 커플은 지난 5월 딸 루시 루를 맞이했다.

그 컨트리 음악 스타는 아버지로서 이미 그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바로 뛰어들었다.

샘 헌트의 임신한 아내 해나 리 파울러가 이혼을 취소하고, 판사는 소송을 기각합니다.

“여기서 음악계에 몸담고 길을 떠난 것이 제 마음을 굳힌 것 같아요. 내가 그 작은 마을을 떠난
이후로 내 마음은 확실히 많은 면에서 훨씬 더 힘들어졌어. 헌트는 “몇 주 전 이 어린 소녀가
밤새 녹여낸 것이 놀랍다”고 울먹이며 말했다. 샘 헌트

“저는 지난 몇 주 동안 많은 감사함으로 가득 찼습니다. 저는 여기 라이먼 무대에서 지난 10년
동안 컨트리 음악의 일부가 된 것에 대해 제가 얼마나 감사한지 말하고 싶습니다.”

한나 리 파울러는 5월 초에 샘 헌트와의 이혼을 취소했다.
한나 리 파울러는 5월 초 샘 헌트와의 이혼을 취소했다.

헌트 대변인은 폭스뉴스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하지 않았다.

에볼루션 알값

폴러가 5월 초 헌트와의 이혼을 취소한 지 거의 한 달 만에 이 커플의 가족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4월 10일 제출한 법원 문서에 따르면, 이혼 소송은 편견 없이 기각되었다.

이혼 소송의 기각은 파울러가 헌트를 법정 문서의 원본에서 불성실하다고 비난한 이후에 이루어졌다.

파울러는 지난 2월 “부적절한 결혼 행위”를 이유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지난 2월 “부적절한 부부 행동”을 이유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파울러는 특히 헌트가 “부적절한 부부행위의 유죄”, “간통죄”, “동거생활을 불안정하게 하거나
부적절하게 만드는 배우자에 대한 잔인하고 비인간적인 대우나 행위에 대해 유죄”라고 비난했다.”

법정 문서에서 파울러는 자신이 임신했음을 암시하였고, 헌트는 론 헬턴트와 함께 3월 컨트리 카운트다운 USA를 공동 진행하면서 그 소식을 확인하였다.

“저는 이것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지만, 저는 곧 어린 딸이 있습니다.”라고 헌트가 공유했습니다. “저는 약 8주 후에 아기가 태어날 예정입니다. 나는 5월 말과 6월 초에 두 달을 쉬었다. 정말 올해는 제 인생의 큰 뉴스를 중심으로 한 해입니다.”

그래서 이제 그들은 이혼을 추진할 수 있다.
이제 그녀는 당신에게 18년 동안 실제로 필요한 10배의 양육비로 양육비를 줄 것입니다.

루시 루? 왜 그냥 그녀를 구원이라고 부르지 않았을까? 아니면 세컨드 찬스 샐리? 루시 루만 빼고!

이 두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 있는 몇몇 사람들에게 멋진 소식이다.

에볼루션 분양

2주 동안 결근했다고요?
너그럽다.
나는 이 두 사람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이야기를 읽었다.
내가 이 사람들을 알아야 하나요?

여우가 소식을 찾아 통 밑을 뒤지고 있다.

노스우드 밀리티아 995
14시간 전에

내가 볼 때 그녀는 정말 지독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게 틀림없어.

소식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