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들리, 페덱스컵 결승 진출 위해

브래들리, 페덱스컵 결승 진출 위해 빠른 출발

브래들리

토토사이트 윌밍턴, 델라웨어 (AP) — Keegan Bradley는 4년 동안 FedEx Cup 결승전에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복귀를 서두르는 듯 목요일에 BMW 챔피언십을 시작했습니다.

Bradley는 Wilmington Country Club에서 29타로 프론트 9명으로 커리어 최저를 기록했고 7언더 64타로 Adam Scott을 1타 차로 앞질렀습니다.

Bradley는 FedEx Cup에서 44위에 올랐고 US Open 이후로 한 번도 우승한 적이 없는 상위 10위 안에 드는 선수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래야 1,800만 달러의 상금을 따기 위해 애틀랜타에서 열리는 투어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30명의 선수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

그는 중요할 때까지 시나리오를 고려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일요일입니다. 그때까지는 여느 한 주와 마찬가지로 토너먼트에서 승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내 계획은 일요일 밤에 무슨 일이 있어도 집에 가서 아이들을 보는 것입니다.”라고 Bradley가 말했습니다. “애틀랜타에 가고 싶어요. 그것이 올해를 시작하는 모든 사람들의 목표입니다.”

Scott은 77등으로 포스트시즌을 시작했고 지난주 플레이오프 개막전에서 공동 5위를 기록하여 2단계에 진출했습니다.

브래들리, 페덱스컵

이제 그는 45위에 올랐고 그에게 기회를 주고 있다. 그것은 또한 Bradley와 짝을 이루는 것을 의미했고 그들은 꽤 쇼를 펼쳤습니다. 그들은 15개의 버디를 기록했습니다.

스콧은 “그는 오늘 멋지게 플레이했고 나는 정말로 그의 리드를 따르려고 노력했다.

“그는 그가 원하는 대로 모든 것을 가졌고, 대부분의 경우 그가 먼저 티샷을 했고 나는 그저 따라가려고 했습니다.”

PGA 챔피언 저스틴 토마스는 다른 퍼터를 가방에 넣고 66으로 응답하여 전 브리티시 오픈 챔피언 셰인 로우리, 해롤드 바너 3세와 함께 그룹에 남게 되었습니다.

Xander Schauffele과 Collin Morikawa는 67세에 그룹을 이끌었습니다.

Rory McIlroy는 오후부터 Bradley에게 도전하는 유일한 선수였으며, 그는 4개의 홀을 남겨두고 6언더파에서 그렇게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파3 15번홀에서

클럽 사이를 오가며 5번 아이언으로 소프트컷을 치고 티샷을 자신의 물 속으로 집어넣었다. 그린 바로 옆에서 퍼팅 3개를 해서 3피트를 놓치고 트리플 보기를 했다.

McIlroy는 68세의 나이에 조던 스피스와 패트릭 캔틀레이와 함께 작년에 페덱스 컵을 차지하기 위해 케이브 밸리에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BMW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McIlroy는 특히 지난주 FedEx St. Jude Championship에서 컷을 놓친 한 번의 나쁜 스윙을 받아 3개의 샷을 남겼습니다.

그는 “나머지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이다. “지난 주말에 이곳에 오면 지난주보다 나에게 더 잘 맞는 골프장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 내 게임에 만족합니다. 내가 완성한 방식에 실망했지만 나머지는 격려했습니다.”more news

이 코스는 모두에게 새로운 것입니다. 델라웨어에서는 PGA 투어 이벤트를 개최한 적이 없지만 Bradley는 집처럼 편안하게 느낄 이유가 있습니다.

그는 2018년 페덱스 컵에서 52위를 기록했을 때 아로니밍크에서 약 20마일 떨어진 BMW 챔피언십에서 우승하여 그를 애틀랜타로 보냈습니다.

코스는 비슷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Wilmington은 파 71로 플레이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거의 같은 길이(7,534야드)인 Caves Valley의 “빅 브라더”를 여러 플레이어에게 상기시킵니다.

페어웨이를 찾아 깃발을 쏴라. 페어웨이를 놓치면 위치를 잡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항상 그런 식으로 작동하는 것은 아니며 Schauffele은 그것에 대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