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자의 보고서에 대한 완전한 실망

보고자의 보고서에 대한 완전한 실망

캄보디아 고위 관리들은 최근 캄보디아 방문을 마무리하는 보고서에서 캄보디아 인권에 관한 유엔 특별보고관의 발견을 개탄합니다.

보고자의 보고서에

Vitit은 8월 26일 캄보디아에서 11일간의 임무를 마치고 10가지 인권 권고 사항 목록을 발표하면서 캄보디아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7페이지 분량의 보고서에서 Vitit은 NagaWorld 통합 카지노 리조트의 해고된 직원들이 개최한 “평화로운” 시위를 방문했다고 말했습니다.

인신매매 및 기타 형태의 착취와 관련된 사이버 범죄 및 “은밀한 신디케이션”에 대한 상황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Preah Sihanouk 지방의

현지 공무원을 만났습니다.

보고자는 훈센 총리와 사르 켕 내무장관을 포함한 왕국의 최고 지도자들을 만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방문 기간 동안 그는 소속이나 정치적 견해로 인해 괴롭힘이나 법적 소송을 당했다는 야당 의원과 정치평론가를 만나기도 했다.

Vitit은 경제, 의료, 사회 보장 및 사회 보장과 같은 여러 영역에서 수년 동안 꾸준히 진전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여전히 왕국에서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많다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는 만연한 역설에 직면해 있습니다. 2017년부터 제1야당이 사법부에 의해 부당하게 해산되면서 사실상 1당 체제가 되어 국회 전 의석이 독과점 체제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그는 “[캄보디아]는 밝은 미래를 가진 나라지만 내년 총선을 앞두고 심각한 인권 문제에 직면해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정부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단호한” 법률을 중단 및 개혁하여 시민 및 정치 공간의 개방을 채택하고, 선거 관련 직원을 정당에서 분리하고, 야당 및 인권 운동가에 대한 기소를 종료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 다른 문제 중에서.

보고자의 보고서에

안전사이트 추천 Chum Sounry 외교부 및 국제협력부 대변인은 보고서가 여러 문제에 대해 근거가 없거나 편향된 비난을 했다며 보고관의 조사 결과에 대해 “완전히 유감”을 표명했습니다.

Sounry는 Vitit이 다른 많은 사람들을 차별하면서 특정 야당과의 만남을 선택적으로 선택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Vitit이 소수의 “외국 자금 지원” 및 “매우 정치적인 NGO”를 만났을 뿐이며 그의 접근 방식은 사실에 대한 전문적이고 공정한 평가나 모든

이해 관계자와의 신뢰 유지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대변인은 캄보디아가 민주적 선거에서 지도자를 선출했다고 주장하면서 유권자들은 평화, 안정,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유지하기 위해

집권당으로서의 역할을 계속하기 위해 캄보디아인민당(CPP)을 선택했다고 강조했다. 선거 보이콧 및 변화를 가져오기 위한 기타 비민주적인 방법.

“국민의 선택은 모두가 존중받아야 합니다. 정부는 또한 다원주의 수호의 목적을 수행하기 위해 최고협의체(Supreme Consultative Council)를

구성했다. 최근에는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통해 9개 정당이 코뮌의회 의석을 차지한 사실이 캄보디아의 다당제 민주주의와 다원주의의 또

다른 증거라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