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기지 훈련 우크라이나 전투기

미군 기지 훈련 우크라이나 전투기

고위 우크라이나 장교들은 러시아의 침공과 돈바스의 전장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미국 캔자스 주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Fort Leavenworth 군대 기지 밖에서 밀밭이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넓고 탁 트인 초원,

완만하게 구르는 언덕과 몇 마일 뻗어 있고 하늘은 거대합니다.

서울오피 본질적으로 캔자스의 이 풍경은 전략 훈련을 받기 위해 미군 기지로 향하는 여러 세대의 국제 군인들의 배경이 되었습니다.

미군 기지

우크라이나의 내무차관 안톤 헤라셴코는 우크라이나 동부의 분쟁이 심한 동부 돈바스의 풍경과 유사하다고 말했다.

펜타곤의 존 커비 대변인도 “우크라이나의 그 부분은 캔자스와 비슷하다.

그래서 조금 더 평평하고 조금 더 개방적입니다.”라고 그는 언론 브리핑에서 언론에 말했습니다.

미군 기지

Fort Leavenworth는 수십 명의 사람들에게 귀중한 훈련 장소로 입증되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기지의 미 육군 사령부 및 참모 대학에서 공부한 우크라이나 군인.

오늘날 전문가들은 우크라이나에서 얻은 지식이 우크라이나인들이 국가를 강력하게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미국 군사 교과 과정과 러시아 군인들에게 주어진 엄격한 소비에트 스타일의 교육.

교실 내부에는 의자가 가지런히 배치되어 있고 전국 캠퍼스에서 볼 수 있는 그런 모습이지만 다른 곳과 달리 전자 간판,

“보안 표시등”, 때때로 깜박임을 볼 수 있습니다. 굵은 글씨로 “보안” 및 “비보안”으로 표시됩니다. 정보가 분류되면 표시등이 깜박이며,

정보는 허가를 받은 사람들과만 공유할 수 있음을 사람들에게 상기시키는 빨간색 배경.

현재까지 8,000명 이상의 국제 장교들이 캔자스에 있는 기지에서 훈련을 받았으며,

일부 우크라이나의 최고 장군을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우크라이나 키예프의 조정 센터장인 올렉시 노즈드라초프(Oleksiy Nozdrachov),

그리고 Donbas에서 싸운 군 사령관인 Mykhailo Vitaliyovych Zabrodskyi.

Leavenworth의 우크라이나 학생들을 위해 집에서 수업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중령인 우크라이나 학생은 봄 학기에 전쟁에 참전하기 위해 떠났다.more news

“그는 싸우고 있습니다.”라고 대학의 국제군학생부 국장인 Jim Fain이 말했습니다. “그는 실제로 승진했다.”

우크라이나 장교들은 조국이 독립한 1990년대 초부터 Fort Leavenworth에 오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그들은 러시아 장교들과 함께 공부했습니다.

그러다가 1999년 헝가리, 폴란드, 체코 공화국이 나토에 가입한 것과 거의 같은 시기에 러시아인의 등장이 중단되었습니다.

페인은 러시아가 레번워스에 군인을 보내지 않기로 한 결정을 나토에 대한 긴장이 고조된 데 기인한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국제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의 예산은 700만 달러(580만 파운드)입니다. 장교는 본국에서 선출됩니다.

약 절반은 자국 정부에서 자금을 지원하고 나머지는 미국 국무부가 외국 정부에 제공하는 보조금으로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