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우크라이나인 강제 추방 러시아

미국, 우크라이나인 강제 추방 러시아 비난
우리를.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러시아가 수십만 명의 우크라이나인을 우크라이나 동부와 남부에서 통제하고 있는 지역에서 러시아로 강제 추방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미국, 우크라이나인

Blinken은 260,000명의 어린이를 포함하여 약 900,000~160만 명의 우크라이나 시민이 심문을 받고 구금되어 집에서 극동의 고립된 지역을 포함하여 러시아로 추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7월 13일 성명에서 러시아에 이러한 작전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으며 이는 제네바 협약을 위반한다고 말했습니다.

“보호 대상자의 불법적인 이송 및 추방은 민간인 보호에 관한 제4차 제네바 협약에 대한 중대한 위반이며 전쟁 범죄”라고 말했습니다.

블링켄은 성명에서 “여과 작업은 가족을 분리하고, 우크라이나 여권을 압수하고, 러시아 여권을 발급하고 있다”면서 “우크라이나 일부의 인구 통계학적 구성을 바꾸기 위한 명백한 노력”이라고 말했다.

Blinken은 “걸러내는” 사람들은 우크라이나 군대, 언론, 정부 및 시민 사회 단체와의 잠재적 제휴로 인해 위협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우크라이나인을 포함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러시아 당국이 모스크바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이 통제하는 도네츠크의 구금 시설로 수만 명을 이송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고문을 받고 있다고 말한 생존자들의 목격담을 인용했습니다.

미국, 우크라이나인

여과 대상이 된 일부 개인이 즉결 처형되었다는 보고가 있다고 그는 말했다.

토토사이트 추천 그는 여과 프로그램이 일찍 계획된 것으로 보이며 러시아가 체첸을 포함한 다른 전쟁에서

수행한 유사한 작전과 일치하며 러시아인이 책임을 져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만행의 증거를 수집, 문서화 및 보존하려는 우크라이나 및 국제 당국의 노력을 지원하는 이유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성명은 우크라이나 전쟁 범죄 혐의에 대해 헤이그에서 열린 우크라이나 책임 회의 전날에 나왔다.

이 보고서에 대한 일부 정보는 Agency France-Presse에서 제공했습니다.
그는 또한 러시아 당국이 모스크바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이 통제하는 도네츠크의 구금

시설로 수만 명을 이송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고문을 받고 있다고 말한 생존자들의 목격담을 인용했습니다.

여과 대상이 된 일부 개인이 즉결 처형되었다는 보고가 있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여과 프로그램이 일찍 계획된 것으로 보이며 러시아가 체첸을 포함한 다른 전쟁에서 수행한

유사한 작전과 일치하며 러시아인이 책임을 져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Blinken은 260,000명의 어린이를 포함하여 약 900,000~160만 명의 우크라이나 시민이 심문을 받고

구금되어 집에서 극동의 고립된 지역을 포함하여 러시아로 추방되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Blinken은 7월 13일 성명에서 러시아에 이러한 작전을 중단할 것을 촉구했으며 이는 제네바 협약을 위반한다고 말했습니다.

Blinken은 “보호 대상자의 불법적인 이송 및 추방은 민간인 보호에 관한 제4차 제네바

협약에 대한 중대한 위반이며 전쟁 범죄”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