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쿠쿠렐라: 첼시, 브라이튼 수비수

마크 쿠쿠렐라: 첼시, 브라이튼 수비수 £60m에 영입

첼시는 브라이튼에서 스페인 수비수 마크 쿠쿠렐라를 £60m 이상의 이적료에 영입했습니다.

Seagulls에서 자신의 유일한 시즌에 38경기에서 1골을 넣은 24세의 레프트백이 6년 계약을 맺었습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세계 최고의 클럽 중 하나에 합류하게 된 것은 저에게 큰 기회입니다.”라고 Cucurella가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여기서 행복하고 팀에 도움이 되도록 열심히 일하겠다.”

마크 쿠쿠렐라

이는 브라이튼의 기록적인 판매액으로 지난 여름 벤 화이트가 아스날로 이적한 5000만 파운드를 넘어선 것이다.

바르셀로나 아카데미 졸업생인 Cucurella는 스페인 국가대표로 1회 우승했으며 2020년 도쿄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U-23팀에서 뛰었습니다.

마크 쿠쿠렐라

지난 달 브라이튼은 시티가 관심을 표명한 후 이적 요청을 제출한 Cucurella에 대한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의 £30m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우리는 마크를 잃고 싶지 않았지만 그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뛰는 기회를 원했습니다.

브라이튼의 그레이엄 포터 감독은 “스페인 월드컵 대표팀 진출을 가속화하기 위해 축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훌륭한 첫 시즌을 보냈고, 우리의 올해의 선수 상을 모두 수상했습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함께 일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Cucurella는 미드필더 Yves Bissouma가 £25m에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Tottenham에 합류한 후 이번 여름 브라이튼에서 두 번째로 큰 돈을 이적합니다.

첼시의 회장인 토드 뵈리는 “마크는 입증된 프리미어리그 품질의 엘리트 수비수다.

“우리는 경기장 안팎에서 계속해서 일하고 있으며, 마크가 첼시의 현재와 미래의 일부가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여름 첼시는 맨체스터 시티에서 잉글랜드 공격수 라힘 스털링을 £50m에 데려왔습니다.

나폴리의 세네갈 수비수 칼리두 쿨리발리(3400만 파운드)와 아스톤 빌라의 미드필더 카니 추쿠에메카(2000만 파운드).

그들은 또한 시카고 파이어로부터 18세의 미국 골키퍼 가브리엘 슬로니나를 £12m에 영입했으며, 그는 메이저 리그 사커 시즌이 끝날 때까지 임대로 남을 것입니다.

금요일에 그는 토요일에 에버튼과의 원정 경기에서 첼시의 프리미어 리그 개막전을 미리 볼 때,

Thomas Tuchel 감독은 Boehly에 대한 전문가이자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수비수인 Gary Neville의 발언에 응답했습니다.

Neville은 임시 스포츠 디렉터이기도 한 Boehly는 “풋볼 매니저를 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며 그의 이적 접근 방식을 “패닉”이라고 말했습니다.

Tuche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패닉? 아니요, 나는 그것을 새로운 직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배우는 것으로 묘사할 것입니다.

“그래서 거의 진행 중입니다. 새로운 소유권을 갖고 이적 시장에 들어가는 것은 아마도 외부에서 왔을 때 할 수 있는 가장 힘든 일 중 하나일 것입니다.more news

“하지만 나는 Todd와 Behdad[Eghbali, 공동 지배주] 모두에게 가장 큰 존경과 찬사를 보냅니다.”

그는 “우리는 매우 정직하고 개방적이며 직접적인 의사 소통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까지의 이적은 스스로를 대변합니다.

“우리는 물론 지연이 있습니다. 제재로 인해 지연이 있었고 제재로 인해 주요 선수가 손실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