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중국 등과 전면전을 벌인다

러시아, 중국 등과 전면전을 벌인다

러시아

토토사이트 추천 모스크바(AP) — 러시아가 월요일 동부에서 중국군이 참가하는 전면적인 군사 훈련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우크라이나에서 크렘린궁의 행동을 둘러싸고 서방과의 긴장 속에서 모스크바와 베이징 사이의 방위 관계가 점점 더 긴밀해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보스토크 2022(동부 2022) 훈련이 9월 1일부터 7일까지 러시아 극동과 일본해 여러 지역에서 실시될 예정이며 5만여 명의 병력과 140여 대의 항공기, 60척의 군함.

국방부는 훈련을 준비하기 위해 러시아에 도착하는 중국군 영상을 공개했다.

이 훈련은 러시아 극동 지역의 7개 사격장에서 실시될 예정이며 중국, 인도, 라오스, 몽골, 니카라과, 시리아 등 구소련 국가의 군대와 교전할 예정입니다.

국방부는 러시아 공수부대와 장거리 폭격기, 군용 화물기가 다른 부대와 함께 훈련에 참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러시아군은 지난달 처음 훈련을 발표하면서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 군사행동에도 불구하고 계속되는 계획된 전투훈련의

일환이라고 강조했다. 크렘린이 그곳에서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것에 참여하는 군대의 수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국방부는 작전의 일환으로 일본해에서 러시아와 중국 해군이 “해상 통신, 해양 경제 활동 지역 및 연안 지역의 지상군 지원을 보호하기 위한 공동 행동을 연습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러시아, 중국 등과

알렉산드르 포민 러시아 외무차관은 해상훈련이 일본해 북부와 중부에서 실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포민 장관은 외국 군 관계자와의 회의에서 “훈련은 특정 국가나 군사 동맹을 겨냥한 것이 아니며 순전히 방어적”이라고 말했다.

훈련은 러시아가 2월 24일 우크라이나에 군대를 파견한 이후 더욱 강화된 모스크바와 중국 간의 방위 관계가 강화되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중국은 모스크바를 도발한 미국과 NATO를 비난하며 러시아의 행동에 대한 비판을 분명히 거부하고 제재를 가할 것이라고 비난했습니다. 모스크바에 부과됩니다.

러시아는 최근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의 대만 방문에 이어 미국과의 긴장 속에서 중국을 강력하게 지지하고 있다. 이달 초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지원과 펠로시 의장의 대만 방문을 유사점으로 지적하며 두 가지 모두 글로벌 불안정을 조장하려는 미국의 노력의 일부라고 주장했다.

러시아와 중국은 최근 몇 년 동안 일본해와 동중국해 상공에서 장거리 폭격기의 해상 훈련과 순찰을 포함하여

일련의 합동 전쟁 게임을 개최했습니다. 지난해 러시아군은 합동 기동을 위해 처음으로 중국 영토에 배치됐다.more news

푸틴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모스크바와 중국이 서방과의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전 공산주의 경쟁자들

사이의 “전략적 동반자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강력한 개인적 유대를 발전시켰습니다.

과거 모스크바와 중국은 군사동맹 가능성을 거부했지만 푸틴은 그런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러시아가 방어 능력을 크게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민감한 군사 기술을 중국과 공유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