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반역자 푸틴의 날카로운 경고는 전쟁 반대 경고

러시아 반역자 몇몇 활동가들은 푸틴 대통령의 발언 이후 집 문에 친러시아 메시지가 휘갈겼다고 보고했습니다.

모스크바의 활동가들의 문에 낙서 경고가 칠해져 있습니다. 한 음식 블로거가 러시아 군대를 “신뢰할 수 없다”는 이유로 최대 15년의
징역형을 선고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내전 반대에 대한 “배신” 혐의로 전직 고위 관리를 해고하라는 요구.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수요일 “배신자들”에게 악의적인 경고를 발령하면서 서방은 러시아를 파괴하기 위해 그들을 다섯
번째 기둥으로 사용하려 할 것이지만 러시아인들은 “쓰레기에서 온 애국자들”을 신속하게 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모스크바에 기반을 둔 활동가 드미트리 이바노프는 푸틴 대통령의 연설이 있은 지 몇 시간 만에 그의 어머니가 아파트 현관문에서 “조국 디마를 배신하지 말라”는 그래피티 메시지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낙서에는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를 무장해제하고 “나치화”를 “탈나치화”하기 위한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것을 지지하는
데 사용되는 “Z” 기호가 여러 개 있었습니다. 모티브는 러시아 장갑차와 탱크의 마킹에서 따왔습니다.

‘겁주기 어렵다’

전쟁 반대 시위를 벌여온 이바노프는 낙서의 배후가 누구인지는 모르지만 수요일 저녁에 같은 방식으로 문이 훼손된 활동가와 기자를 포함해 최소 3명의 다른 사람은 알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 반역자 푸틴

“나는 그들의 목적을 모릅니다: 겁을 주는 것, 겁을 주는 것이 아니라, 기분을 망치는 것입니다. 그런 행동으로 우리를 놀라게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우리는 이런 종류의 관심에 익숙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로이터.

그는 “이 조치가 푸틴의 연설을 보완하기 위한 것일 가능성이 있다”며 “나는 그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특히 이러한 표시가 얼마나 조잡하고 값싸게 행해진 것을 생각하면 서두르게 이뤄졌다”고 말했다.

크렘린궁이 지난 2월 24일 우크라이나 침공을 시작한 이후 러시아 전역에서 수천 명이 구금됐다.

조사 중인 음식 블로거 러시아 반역자

푸틴 대통령은 수요일 정부 장관들에게 보낸 논평에서 러시아인들이 반역자들을 “개미처럼” 토해낼 것이며 사회는 그것에 대해 더 나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자연스럽고 필요한 사회의 자기 정화가 우리 국가, 결속력, 결속력, 어떤 도전에도 대처할 준비를 강화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목요일 발언에 대해 묻자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반역자로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해외 기사 보기

“그들은 우리 삶 자체에서 사라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직위를 떠나고, 어떤 사람들은 직장 생활을 떠나고,
어떤 사람들은 나라를 떠나 다른 나라로 이사합니다. 이것이 이러한 청소가 일어나는 방식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이 연설한 후 법 집행 기관인 수사위원회는 자신의 블로그에 러시아 군대에 대한 “거짓 정보”를 퍼뜨린 혐의로 조사 중인 첫 번째 사람인 음식 블로거의 이름을 발표했습니다.

러시아가 3월 4일 러시아 침공에 반대하는 시위가 확산된 후 법을 채택한 이후 이 범죄는 최대 15년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다.

프랑스 남부에 거주하는 Veronika Belotserkovskaya는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평범한 러시아인들이 혐오할 만한 인물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정치적으로 무관심했음에도 불구하고 선정된 것이 놀랍지 않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