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움 때문에 제한되어 살아가는가?

두려움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제한되어 있습니까?
불편함을 받아들이는 과정은 인간에게 자연스러운 일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르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대중으로부터 오는 정밀 조사, 모욕, 고의적인 조롱, 비하로부터 자신의 지성을 보호하기 위해
스스로를 고립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내부 세계와 외부 세계 사이의 인지 부조화는 개인주의적이고 반사회적인 성격을 만들 수 있지만,
이는 극도로 만연한 시스템 내부에 선택권 없이 남겨지기 때문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제 사슬이 죄수의 마음 속에 있기 때문에 자유의 환상은 더 이상 감지할 수 없습니다.

코끼리가 태어나지 못하도록 밧줄로 제지하면 그런 제지가 여전히 존재하며 도망치려 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코끼리가 자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교육 시스템 내부에서 충분히 오랫동안 개인을 세뇌하면
파블로프의 처벌과 보상 조건화를 통해 받아 들여진 패러다임 밖에서는 생각할 수없는 성인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 안에 있다는 것을 빨리 깨달을 수 있기 때문에 일단 탈출하면
내가 언급하는 패러다임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두 가지는 경쟁의 개념과 옳고 그름의 개념입니다.

대다수는 두려움 피할 수 없습니다.

  • 옳고 그름의 개념은 당신이 말할 때 눈에 보이고, 당신 앞에 있는 사람이 동의하지 않으면 그녀가 그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더라도 당신이 말한 것과 정반대라고 가정합니다. 게다가 그녀가 주제에 대한 믿음이 있다면 경험이 부족하더라도 당신을 반대하려고 할 것입니다. 단순히 그녀가 옳다고 생각하면 자동으로 당신이 틀렸다고 생각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평생 동안 책을 쓴 적도 없고 사업을 한 적도 없는 사람들이 나와 같은 사람들에게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끊임없이 말하려고 하는 이유입니다.
  • 교육 시스템이 조장하는 경쟁적 사고방식은 많은 군중 속에서, 자신 있게 옷을 입는 방식이나 돈을 버는 액수에서 거리를 두면 매우 분명합니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싫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친구가 되려고 노력하고 당신이 하는 일을 이해하는 대신 조언을 구하고 당신의 존재를 분개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스스로를 고립시키고 사회적 지위를 영속시킨다.

내가 아는 한 교수가 말했듯이, 거리의 벽에 낙서를 하는 사람들에게 반항하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문제는 그들이 시를 쓰기 시작하거나 전체 정치적 선언문을 ‘그보다 더 나쁘게’ 쓰기 시작하는 경우에만 시작됩니다.
사람들이 갖고 싶은 것을 미워하고 갖지 못한 것을 원망할 때 그들은 같은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나는 이러한 행동이 실제로 남성에게 심각한 정신적 문제를 야기한다는 것을 알아차리기 시작했습니다. 더 자신감 있고 사교적인 다른 남성을 원망함으로써 그들이 하는 일은 오랫동안 독신 생활을 유지하고 자신의 정신 건강을 망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요기사모음

많은 남성들은 사회나 여성이 가진 선택의 폭이 너무 커서 자신이 독신이라고 생각합니다. 또는 여성에게 두려운 점을 조장하고 여성의 과체중을 선호하고 심지어 조장하기까지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문제의 50%에 불과합니다.

나머지 50%는 위로부터, 권력을 가진 사람들로부터 그들에게 부과된 새로운 지위를 스스로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즉 여성은 20~40대 인생의 한 시점에서 한 모든 일을 후회해도 결국 고양이와 살게 되고, 남성은 적응하지 못하고, 적응하지 않으면 정말로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하지 않지만, 나쁜 짓과 불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