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사우스웨일즈 주 수상인 Dominic Perrottet은

뉴사우스웨일즈 주 수상인 Dominic Perrottet은 이민 한도를 늘리는 것이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먼 길을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ominic Perrottet 총리는 연방 정부의 이민 상한선 해제 발표가 “긴 길을 갈 것”이지만 비자 관련 문제는 피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사우스웨일즈

카지노 제작 뉴사우스웨일즈 주 수상인 Dominic Perrottet은 전염병 기간 동안 진행 중인 비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낭비된 기회”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Jobs and Skills Summit 둘째 날, 정부는 이번 회계연도에 영구 이주 상한액을 160,000명에서 거의 200,000명으로 늘렸다고 밝혔습니다.

앤드루 자일스 이민시민부 장관은 정부가 3600만 달러를 투자해 거의 백만 명이 비자 처리를 기다리고 있는 비자 잔고를 해소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Perrottet은 백로그에 대한 예측이 부족하여 공공 서비스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는 스카이 뉴스 오스트레일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몇 년으로 돌아가 보면 공공 서비스에서 아무 것도 하지 않는 영역이 분명히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뉴사우스웨일즈

“건강 측면과 경제적 측면에서 전염병을 극복하는 데 분명히 많은 초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자리에 앉아 비자를 처리하는 데 자원을 할당하지 않는 것은 얼마나 낭비적인 기회인가.”

이틀간의 정상회담은 목요일 아침에 시작되었으며 낮은 실업률 유지, 안전하고 보수가 좋은 일자리 제공, 고용 기회 확대, 기술 부족 문제 해결,

더 높은 생산성 지원을 위한 이주 환경 개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More news

또한 재생 에너지에서 일자리와 기회를 극대화하고 기후 변화에 대처하며 여성에게 평등한 기회와 급여를 보장하는 것에 대한 논의가 있을 것입니다.

나란히 앉았던 국무총리와 테리토리 총리는 이주노동자가 거의 3배나 더 배정될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

클레어 오닐(Clare O’Neil) 내무장관은 “이 프로그램의 큰 부분은 주와 테리토리 할당에 따른 해제가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작년에 할당된 11,000개에서 올해 31,000개로 이동할 것입니다.”

결정을 환영하면서 Mr Perrottet은 발표된 변경 사항이 “긴 길을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연방 정부가 이러한 비자를 처리하기 위해 내무부에 상당한 추가 자원을 할당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백로그에 그렇게 많은 것이 있고 거주지와 관련하여 결정을 내리는 해외 사람들이 있을 때 – 여기에서 몇 달이 걸린다면 우리는 실제로 세계의 나머지 부분과 함께 거기에 있지 않습니다.

“빠른 추적 지속성 측면에서 그들이 만든 일부 변경 사항이 먼 길을 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상회담에 앞서 맷 킨 주 재무장관은 정부에 비자 처리 시간을 단축해 국가의 기술 부족 문제를 해결할 것을 촉구하며 “인력을 즉시 입국시켜야 한다”고 선언했다.

그는 연방 정부에 “오늘 여권 도장을 찍기 시작하라”고 촉구하면서 노동당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직업 및 기술 정상 회담이 필요하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NSW 재무부는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국경 폐쇄로 인해 주에서 약 300,000명의 숙련 노동자가 부족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