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 농도에 노출된 미국 성인

2015년 미국에서 태어난 성인 1억 7천만 명 이상이 어린 시절 유해한 수준의 납 에 노출되었다고 새로운 연구에서 밝혔습니다.

납

2015년 미국에서 태어난 성인 1억 7천만 명 이상이 어린 시절 유해한 수준의 납에 노출되었다고 새로운 연구에서 밝혔습니다.

연구원들은 1940년에서 2015년 사이에 유아기에 납 노출이 얼마나 널리 퍼졌는지 조사하기 위해 혈중 납 수치, 인구 조사 및 납 휘발유 소비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

월요일에 국립과학원 회보(Proceedings of the National Academy of Sciences)에 발표된 논문에서 그들은 2015년 미국 성인 인구의 절반이 데시리터당 5마이크로그램을 초과하는 납 수준에 노출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당시.

플로리다 주립 대학교와 듀크 대학교 의 과학자들 도 1950년에서 1981년 사이에 미국에서 태어난 어린이의 90%가 CDC 임계값보다
높은 혈중 납수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연구자들은 인지 발달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평균적으로 어린 시절에 납에 노출되면 IQ가 2.6점 하락했습니다.

미국 지질 조사국(US Geological Survey)의 데이터에 따르면 연구원들은 1940년대부터 1980년대 후반까지 지배적인 노출 형태인
납휘발유로 인한 납 노출만을 조사했습니다. 도로 차량용 유연 휘발유는 1970년대부터 단계적으로 폐지되었으며, 1996년에 마침내 금지되었습니다.

어린 시절 유해 납 농도에 노출된 미국 성인의 절반

연구의 주저자인 플로리다 주립대학교 사회학과 부교수인 Michael McFarland는 납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일화적인 증거를
바탕으로 납노출이 해롭다는 사실이 오랫동안 알려져 왔기 때문에 이번 발견이 “분노를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최근 수십 년 동안 미국인을 납중독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더 엄격한 규제를 시행했지만 노출이 공중 보건에 미치는
영향은 수십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AP 통신에 말했습니다.

“어린 시절의 납노출은 지금 여기에서만 일어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평생 건강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유아기의 납 노출은 인지 발달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고혈압과 심장병 발병 위험도 증가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했습니다.

성격 심리학을 연구 하는 오스틴 대학의 테드 슈와바(Ted Schwaba) 연구원은 “IQ와의 연관성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크고 놀라울 정도로 크다고 생각한다”고 이번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파워볼 받치기 뜻

Schwaba는 납 노출의 인지적 영향을 나타내기 위해 연구의 평균을 사용하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영향을 과대평가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과소평가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납노출과 IQ 사이의 관계에 대한 이전 연구에서는 짧은 연구 기간 동안에도 유사한 영향을 발견했습니다.

납 노출과 IQ를 연구한 밴쿠버의 Simon Fraser University의 건강 과학 교수인 Bruce Lanphear는 그의 2005년 연구에서 IQ로 측정한 인지 능력 상실과 관련하여 납에 대한 초기 노출이 가장 해롭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더 비극적인 부분은 우리가 똑같은 실수를 계속 반복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Lanpear는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납, 그 다음은
대기 오염이었습니다. … 이제는 PFAS 화학 물질과 프탈레이트(플라스틱의 내구성을 높이는 데 사용되는 화학 물질)입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발생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화학 물질을 다르게 규제해야 하는지 자문할 만큼 충분히 오래 멈출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