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변화, 탄광, 일자리가 필요한 마을

기후변화, 탄광, 일자리가 필요한 마을
문에 자물쇠가 있습니다. 현관 매트에 청구서입니다.

기후변화

King Street와 Lowther Street의 모퉁이, Whitehaven의 서쪽 Cumbrian 마을에 High Street 거인의 시체가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1층 창문 위의 크림색 석조 작품에는 맛의 재단사 Montague Burton이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습니다.

무릎 높이, 거리 높이에 “Arnold James Burton이 놓은 이 돌, 1938년”이라는 금색 비문이 있습니다.

남성복 매장인 Burton’s의 기업 역사에 새겨져 있는 것은 이러한 보석을 놓는 전통이었습니다. 이것은 Montague의 막내아들에 대한 언급입니다.

Whitehaven은 대유행의 상처와 온라인 쇼핑의 이동에서 독특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다른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람들도 떠나고 있습니다.

기후정상회의 ‘더 이상 변명은 없다’ – 가난한 나라들
기후 차르, ‘무모한’ 광산에 사임 촉구
탄광 계획 재검토 예정
저는 King Street의 주요 상점 옆에서 직접 선출된 Copeland 시장인 보수당 Mike Starkie를 만납니다.More News

그는 솔직하다. 그는 사람들, 특히 젊은이들에게 머물 이유를 제공함으로써 탈출을 막아야 합니다. 그는 에너지의 사람입니다. Whitehaven의 미래에 대한 그의 비전에 대해 열광했습니다.

기후변화

그러나 우리가 방황하면서 계속 보게 되는 이름은 Peill and Co입니다. 상업용 부동산을 전문으로 하는 부동산 중개인입니다. 표지판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버튼은 이곳의 수많은 사상자 중 한 명입니다.

‘무서운 가게들’
“요즘 이곳에는 아이들이 있을 가망이 없습니다. 대학에 갔다가 집에 돌아오지 않은 가족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 부끄러운 일입니다.”라고 Café West 밖에서 점심을 먹고 있는 한 여성이 말했습니다.

“끔찍합니다. 변화가 보입니다. 끔찍한 상점을 모두 보세요. 비어 있습니다.”라고 그녀의 친구가 덧붙였습니다.

이들은 무분별하고 생각 없는 비판의 저자가 아니라 현실에 의해 자존심이 무너진 자랑스러운 서부 컴브리아인의 솔직한 평가입니다.

“죽었어. 완전히 죽었어. 전성기에 봤어. 굉장했어. 지금은 유령 도시야.” 그럼 여기에 수백 개의 유급 지역 일자리를 제공하는 새로운 탄광 계획을 입력하고 정부에 더 많은 질문을 던집니다.

네, 영국이 11월에 글래스고에서 COP26 기후 정상 회담을 주최하기 때문에 어색합니다. 그러나 어쨌든 어색할 것입니다.

철강 산업
여기에 새로운 탄광에 대한 적용, 코크스 또는 철강 산업을 위한 야금 석탄을 추출하는 것은 기후 변화 정치의 사례 연구입니다. 2050년까지 순 탄소 배출량 제로에 대한 장기적인 약속과 거기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한 극도로 어려운 질문 사이의 충돌.

영국은 전략적 자산으로 간주되지만 여전히 점결탄에 의존하는 철강 산업을 원합니까?

정부는 예라고 대답하고 석탄은 수입됩니다. 그럼 여기서 땅을 파내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예, 광산 회사를 주장하십시오. 점결탄의 공급을 늘리고 가격을 낮추며 강철을 만드는 대체 방법을 찾는 인센티브를 줄이는 비평가들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9월에 계획 검사관은 제안된 새로운 광산이 명명됨에 따라 Woodhouse Colliery에 대한 사례를 조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