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 학교 문서 표시되지 않은 무덤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기숙 학교 기록에는 Kamloops 인디언 기숙 학교에 대한 학교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k’emlúps te Secwépemc의 지도부는 연방 정부가 공개할 예정인 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문서의 도움으로 이전 Kamloops 인디언 기숙 학교
(IRS) 근처의 표시되지 않은 무덤에 묻힌 것으로 여겨지는 실종 아동을 식별하고 찾기를 희망합니다.

연방 정부는 진실 화해 위원회가 수집한 모든 자료의 기록 보관소인 NCTR(National Center for Truth and Reconciliation)과 최근 서명한 계약을 통해 875,000개 이상의 기록을 이전할 계획입니다.

사설 파워볼

이러한 파일에는 관리, 출석 기록, 주요 사건 및 학대 보고서를 포함하여 기관의 역사를 요약한 Kamloops IRS에 대한 학교 “내러티브”가 포함됩니다.

Tk’emlúps te Secwépemc Kukpi7(최고 책임자) Rosanne Casimir는 CBC 뉴스에 “우리는 답을 찾아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숙 학교 문서

“기록에 대한 액세스는 KIRS에 다니는 사람과 표시되지 않은 무덤에 있을 수 있는 사람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찾아내기 위해 기숙학교
생존자들에게 다시 외상을 입히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k’emlúps te Secwépemc는 지난 5월 Kamloops IRS가 있는 곳 근처에서 의심되는 어린이 무덤 215개에 대한 지상 투과 레이더 스캔의 예비 결과를 발표하면서 전 세계에 충격파를 보냈습니다.

이제 지역 사회와 기숙 학교 생존자들은 처음으로 이 기록을 검토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으며, 이는 캐나다 최대의 기숙 학교에서 일어난 일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덤 이름 표시 기숙 학교

커뮤니티가 NCTR과 협력하여 문서에 액세스하기 위한 양해 각서에 서명하고 있다고 법률 고문인 Don Worme가 말했습니다.

Worme은 “Tk’emlúps te Secwépemc의 즉각적인 임무는 실종 아동을 식별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증거를 따를 것입니다.”

연방 정부는 소수의 가톨릭 단체의 동의가 부족했기 때문에 파일을 더 일찍 공개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 요구 사항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마크 밀러(Marc Miller) 왕실 원주민 관계 장관은 지난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작년은 모든 캐나다인에게 전환점이었습니다.

“전국의 이전 기숙 학교 부지에서 표시되지 않은 무덤의 식별은 원주민 아이들이 기숙 학교에서 겪었던 학대에 대한 유형적이고 고통스러운 증거입니다.”

관련 기사 보기

Assumption, Fort Vermilion, Grouard, Sturgeon Lake, Kuper Island, St. Mary’s, Mistassini Hostels, Kivalliq Hall, Fort George Anglican
(세인트 필립스) 및 노르웨이 하우스(유나이티드) 등 10개의 다른 학교 이야기가 NCTR에 공개되고 있습니다. 인도 거주 학교.

Casimir는 오타와의 조치를 “긍정적인 조치”라고 불렀지만 문서 검토가 빠르지 않을 것이며 생존자들의 사생활 보호 이익의 균형을 위해 신중한 고려가 필요할 것임을 인정했습니다.

생존자 Rose Miller는 Kamloops IRS의 문서를 본 적이 없습니다. 그녀는 그들이 폭로하기를 원하는 학대의 세부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그런 종류의 진실을 알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