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들이 Kampot 토지 행에 관련된 가구를

관리들이 Kampot 토지 행에 관련된 가구를 검사합니다.
1월 26일 캄폿 성 합동위원회 실무단은 59가구를 시찰했다.

So Nguon Group Co Ltd와 오랜 토지 분쟁이 있는 Chhouk 지역 Trapaing Phlaing 코뮌의 Prey Peay 마을.

관리들이

지방 농림수산부 국장 Chan Rith는 Post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역 가구 점검은 1월 25일 저녁 마을 사람들이 도청 앞에서 시위를 벌인 뒤 이뤄졌다.

관리들이

그들은 So Nguon Group이 많은 가옥을 철거하고 몇 헥타르의 농작물을 개간하기 위해 노동자들을 보냈다고 지방 주지사인 Cheav Tay에게 보고했습니다.

그는 “조사에 따르면 그 마을 사람들은 국유림에 불법적으로 살고 있었고 국가는 최근 그 토지를 So Nguon Group에 양도했다”고 말했다.

Rith는 지방 당국이 이미 그 지역의 시민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했지만 일부는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숲을 개간하고 회사의 토지 양보를 잠식하는 집을 짓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방 실무 그룹은 이제 임시로 철거를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성급 당국의 새로운 해결책을 기다리는 동안 마을 사람들의 집과 마을 사람들의 농작물 개간.

토토사이트 Touch Sreymao(45세)는 Prey Peay 마을의 107세대 대표입니다. 그녀가 말했다

지난 며칠 동안 So Nguon Group이 10채의 집을 해체하고 많은 헥타르의 농작물을 개간하기 위해 노동자를 보냈다는 포스트.

“아직 당국의 적절한 해결책이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마을 사람들의 이름과 집의 수를 적어 둡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Sreymao에 따르면 처음에는 So Nguon 그룹과 토지 분쟁이 있었던 Chuuk 지역의 Trapaing Phlaing 코뮌인 Prey Peay 마을에 20가구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1998년 말 크메르 루즈 통합 이후 그곳에 살기 위해 왔습니다.

그녀는 2000년과 2004년에 또 다른 20가구가 도착했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2015년 말에 추가로 40가구가 입주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2~3년 동안 약 226가구가 그 지역에 별장을 지었고 이것이 토지 분쟁을 일으켰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So Nguon Group의 So Nguon 회장은 Post에 자신의 회사가 농업부를 통해 정부로부터 토지 양허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2015년 임어업 및 2015년 이전 주민과의 분쟁은 시행령 제01호를 통해 토지를 할당받아 해결했습니다.

그는 2015년 이후에 도착한 사람들은 토지에 대한 유효한 소유권이 없으며 그곳에서 회사의 발전을 불법적으로 방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회사는 계획대로 해당 지역의 토지를 개발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분쟁을 끝내기를 원합니다.

그는 “새로운 해결책을 찾아 이 분쟁을 연장하는 것은 더 넓은 토지 분쟁과 주의 세수 손실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그녀는 2000년과 2004년에 또 다른 20가구가 도착했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2015년 말에 추가로 40가구가 입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