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직전에 찍은 사진에서 총격 용의자로

공격 직전에 찍은 사진 용의자는?

공격 직전에 찍은 사진

아베 총리는 도쿄에서 약 480km 떨어진 남쪽 나라 나라에서 일요일 총선을 위해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그는 나라에서 재선에 출마한 참의원인 사토 케이 후보의 연설을 하고 있었습니다.
현지 시간 11시 30분(02:30 GMT)에 총성이 울렸고 아베는 목에 두 번 총을 맞았다.
곧바로 쓰러져 가까운 병원으로 후송
현장에 있던 보안 요원들은 현재 구금된 총격범을 태클했습니다.
공격 후 지상에서 신원 미상의 무기 촬영
4시간의 치료 후 아베는 현지 시간으로 17:03(08:03 GMT)에 사망 선고를 받았습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일본에서 가장 오래 집권한 총리인 아베는 2006년에 1년 동안 집권했다가 2012년부터 2020년까지 재임했다가 건강상의 이유로 사임했다.

그는 나중에 자신이 장 질환인 궤양성 대장염의 재발을 겪었다고 밝혔습니다.

공격

먹튀검증커뮤니티

재임 기간 동안 그는 국방과 외교 정책에 대해

보다 적극적인 정책을 추진했으며 오랫동안 일본의
평화주의적 전후 헌법을 개정하고자 했습니다.

그는 또한 통화 완화, 재정 부양 및 구조 개혁을 기반으로 하는 “아베노믹스”로 알려진 경제 정책을 추진했습니다.

그의 뒤를 이어 가까운 파티 동료인 스가 요시히데가 뒤를 이었습니다. 스가 요시히데는 나중에 키시다
후미오로 교체되었습니다.

‘비열한 공격’
전 세계적으로 저명한 목소리가 이 사건을 규탄했으며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이를 “비열한 공격”이라고 불렀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아베 총리의 총격 사건에 대해 “분노와 슬픔,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기시다
총리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는 암살이 “일본과 그를 아는 모든 사람들에게 비극”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주말 동안 미국 국기를 반 직원으로 게양하라고 지시했습니다.

브라질의 자이르 보우소나루 대통령은 분노와 슬픔을 표현하며 3일간의 국가 애도 기간을 선포했고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아베를 세계적인 정치가로 묘사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번 공격에 대해 “용납할 수 없는 범죄 행위”라며 “일본 국민이 최장수 총리이자 존경받는
정치인을 잃은 데 대해 애도를 표한다”고 말했다.

자오리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이번 공격으로 중국이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예기치 못한 사건이 중일 관계와 관련되어서는 안 된다”고 덧붙이며 중국 소셜 미디어 반응에 대한 질문에는 언급하지 않았다.

아베 총리에 대한 공격을 조롱하는 댓글은 중국 소셜미디어를 장악했고 한국 플랫폼에도 떠올랐다.

중국과 한국은 역사적으로 일본과 복잡하고 유익한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군사적 매파로 유명한 아베는
재임 기간 동안 양국 국민들에게 인기가 없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오래 집권한 총리인 아베는 2006년에 1년 동안 집권했다가 2012년부터 2020년까지
재임했다가 건강상의 이유로 사임했다.

주요기사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