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장이 파리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리버

경찰청장이 파리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리버풀 팬들에게 최루 가스를 공급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경찰청장이 파리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리버풀 팬들에게 최루 가스를 공급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일부 서포터들은 리버풀과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를 위해 스타드 드 프랑스에 입장하려 하다가 후추를 뿌리고 최루탄을 맞았지만 프랑스 관리들은 영국 팬들을 비난했다.

메건 베인즈
뉴스 기자 @megbaynes

경찰청장이

2022년 6월 9일 목요일 13:59, 영국

리버풀 사과 콤프
스카이뉴스를 믿을 수 있는 이유
파워볼사이트 파리 경찰청장이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리버풀 팬들에게 최루 가스를 공급한 것에 대해 사과하며 “아마 내가 틀렸을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일부 지지자들은 리버풀과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를 위해 스타드 드 프랑스에 입장하려 할 때 후추를 뿌리고 최루 가스를 맞았습니다.

스폰서 링크
400년 만에 처음으로 센트럴 파크보다 큰 영국식 부동산 이용 가능
센트럴 파크보다 큰 영국 부동산은…
맨션 글로벌
추천인
파워볼 추천 디디에 랄망(Didier Lallement) 경찰서장은 목요일 프랑스 상원에서 연설하면서 최루탄 사용을 승인한 것에 대해 유감이지만 상황에서 다른 선택지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랄레멘트 씨는 “분명히 실패다. 사람들이 밀리고 공격을 받았기 때문에 실패였다. 국가 이미지가 훼손되었기 때문에 실패였다”고 말했다.

실제로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more news

그는 티켓이 없거나 위조 티켓을 소지한 최대 40,000명의 지지자들이 경기장에 입장하려고 시도했다는 널리 알려진 그의 주장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경찰청장이

“이 수치는 과학적 미덕은 없지만 경찰과 대중 교통 관계자의 피드백에서 나온 것입니다”라고 Lallement는 덧붙였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결승에 대한 추가 정보
왼쪽: 해방신문 1면. 오른쪽: 결승전에서 최루탄을 사용하는 경찰관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 리버풀 경기 전에 혼란에 빠진 프랑스 장관이 심문을받을 것입니다.

리버풀 팬들이 경기장에 입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프랑스 장관은 혼란에 대해 ‘산업적 규모의 사기’를 비난하지만 혼란에 대해 ‘유감’을 표명

관련 주제: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제가 틀렸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수집된 모든 정보로 구성되었습니다.

“3만 명이든 4만 명이든, 그것은 아무것도 변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필터링의 적절한 조직을 방해할 가능성이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들을 정확히 5,000명 이내로 세는 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많이 변하지 마.”

디디에 라르망
영상:
디디에 랄망(Didier Lallement)은 ‘내가 틀렸을 수도 있다’고 인정했다.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의 진짜, 왼쪽, 가짜 티켓. 사진: AP
영상: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진품(왼쪽)과 가짜 티켓. 사진: AP
이전에 제랄드 다르마냉(Gerald Darmanin) 프랑스 내무장관은 혼란을 야기한 “산업적 규모의 사기”에 대해 영국 팬들을 비난하고 수천 장의 가짜 티켓이 소동을 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파리 12구 부시장인 리처드 부이그는 이후 리버풀 지지자들에게 편지를 썼다.